실시간정보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총 상금 1억! ‘PVP 최강자전 개최’ 인플레이 인터랙티브 제공 2015-01-29 15:00:46 0

게임 개발사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1억 경품 PVP 최강자전을 2월 12일부터 2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 총 2주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1억 경품 PVP 최강자전은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되며, PVP 팀대전 100위 안에 랭크된 모든 유저에게 최신형 갤럭시탭S 8.4 32G를 전원 선물로 증정한더.

 

추가로 TOP 1위~3위 유저분께는 골드바와 실버바를, 4위~30위 유저에게는 최고급 이어폰 DM008P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그 밖에 500위 안에 랭크된 모든 유저에게는 6성 슬러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개발사는 2월 12일 최강자전 시작에 앞서, 1월 29일 ~ 2월 11일 2주간 최강자전 전초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2주간의 전초전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랭킹 보상 선물을 2배 증정하여, 자신만의 최고의 슬러그와 캐릭터 조합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그 밖에, 초심자도 쉽게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1억 경품 PVP 최강자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풍성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공식 카페와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하여, 이번 PVP 최강자전에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배려할 계획이다.

아울러, 개발사는 29일 요일던전과 새로운 캐릭터 장비인 메달, 뱃지 아이템 등 신규 콘텐츠에 대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매일매일 새로운 요일 던전을 통해 최대 6성 슬러그 설계도까지 확정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어, 이번 PVP 최강자전을 위한 강력한 슬러그를 준비할 수 있게 되었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조우연 PD는 “이번 요일던전, 신규 캐릭터 장비를 시작으로, 2월 5일 초월강화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는 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는 <메탈슬러그 시리즈>를 이용한 게임이다. 기존 시리즈와 동일하게 20XX년 군사쿠데타가 돌연 발생하며 전개되는 <메탈슬러그>만의 독창적인 밀리터리 세계관을 배경으로, 유저들은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며 자신의 최첨단 슬러그들을 성장시켜 나가는 레볼루션이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 공식 카페(//cafe.naver.com/metalslugrevolution)를 통해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1억 경품 PVP 최강자전”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