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맞고 그림 맞추기! ‘퍼즐맞고 for Kakao’ 27일 공식 출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2015-02-27 14:26:04 0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이 엔랩소프트(대표 주재현)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맞고 for Kakao>(이하 퍼즐맞고)를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하고, 구글 플레이에 공식 출시했다.

<퍼즐맞고>는 3개 이상의 블록을 매치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방식의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총 12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기존 퍼즐 게임의 동물이나 과일 등이 아닌 고스톱 패를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하루방, 거북이, 정승, 화로 등 기존 퍼즐게임과는 다른 독특한 블록들이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추후 업데이트 될 PVP 모드나 지역 순위 경쟁 등 소셜 요소를 충실히 반영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퍼즐 게임을 표방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퍼즐맞고>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하트를 지급하며, 10회, 20회, 30회, 40회 등 누적 초대 횟수에 따라 호랑이손, 분노의 멧돼지, 도깨비 방망이, 크리스탈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 리뷰를 작성하면 크리스탈 5개를 유저 전원에게 즉시 지급하며, 다음 달 12일까지 구글 플레이 내 평점이 4.5점을 넘기면 유저 전원에게 크리스탈 5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3단계, 7단계, 15단계 등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크리스탈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puzzlematgo)및 이벤트 페이지(//www.palmple.com/puzzleMaggo/gran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