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3.1절 기념 이벤트 진행 에프엘모바일 제공 2015-02-27 16:39:12 0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MMORPG <오스트크로니클>(Ost Chronicle, 개발사 ㈜퍼펙트월드 산하 ZULONG ENTERTAIMENT)이 3.1절을 기념하여 유저 전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은 수 천명의 유저가 동시에 필드에서 사냥할 수 있는 진정한 오픈형 필드 전투와 광활하게 펼쳐진 월드맵, 자유로운 PK 및 길드 플레이로, RPG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RPG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오스트크로니클>의 유저들은 오스트 대륙의 패권을 차지할 최강의 길드를 가리기 위해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는 ‘공성전’과 PC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아이템 강화, 대규모 전장, 스킬 트리 등 온라인급 콘텐츠를 완벽하게 모바일에 적용한 장점으로 안드로이드 마켓뿐만 아니라 애플 앱스토어 상위권까지 점령하며 흥행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오스트크로니클>은 3.1절을 기념하여 3월 1일(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세트 장비 교환권(2개), 다크엘프진주, 진화석(10개), 전송주문서(10)개를 증정한다. 특히, ‘다크엘프진주’는 게임 서비스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템으로 알려져 뜨거운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3.1절을 기념하여 유저 전원에게 골고루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이벤트를 꾸준히 준비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트크로니클>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flo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