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모바일 TCG 국민영웅, 안드로이드 마켓 통해 정식 출시 넥스트무브 제공 2015-02-27 17:24:38 0

㈜넥스트무브는 화려한 스킬들로 대전 몰입감을 업그레이드 시킨 다이나믹 액션 TCG <국민영웅>이 27일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고 밝혔다.

톡톡 튀고 개성 넘치는 영웅들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다이나믹한 전투를 구현해낸 <국민영웅>은 기존 TCG의 최고 강점인 치밀한 머리싸움,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일러스트 카드를 잘 살려냄과 동시에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화려한 애니메이션, 끝없는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무궁무진한 콘텐츠 등으로 한 층 진보된 TCG를 완성했다.

이러한 요소를 강점 삼아 <국민영웅>은 캐릭터 원화, 프로모션 영상, 게임 내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 유저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으며, 유저들의 기대감은 높은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율으로도 확인할 수 있었다.

오늘 저녁 3사 마켓을 통해 출시 예정인 <국민영웅>은 기념하여 다채로운 출시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넥스트무브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가 2,500/5,000을 달성할 경우 유저 전원에게 250루비/500루비를 증정하고, 3월 12일(목)까지는 일정 레벨을 달성 시 최대 100만 골드도 제공한다.

또한, <국민영웅>은 3월 15일(일)까지는 영웅 카드가 일정 레벨에 도달하거나 등급 진화 시 최대 ‘금상자(1개)’, ‘파란 양’(6개), 파란색장비(1개) 등을 지급하고, 게임 접속만 해도 매일 다른 선물까지 증정한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주신 <국민영웅>이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높은 관심과 기대를 얻은 게임인 만큼 풍성한 런칭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혜택 받아가시길 바라며, 앞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로 최상의 만족도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국민영웅> 출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m.hero.nextmv.com/m/main)과 넥스트무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on.fb.me/1Abl8E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