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천하제일용병단, 과금 부담 줄인 유저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추콩코리아 제공 2015-02-27 17:39:49 0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27일(금), 액션RPG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의 길드 시스템과 유저 편의성 개선에 초점을 맞춘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길드 스킬의 도입이다. 길드에 가입한 유저는 게임내 재화인 ‘티켓’을 소모하여 길드 포인트를 쌓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공격력, 방어력, 체력, 공격속도 등 다양한 능력치를 강화시켜 주는 스킬을 배울 수 있다. 또한 길드 인터페이스 변경, 해체 기능과 마스터 탈퇴 기능의 도입 등 여러 기능의 개선이 이루어졌다.

유저 편의성 개선도 눈에 띈다. 용병의 최고 레벨 달성 보상을 여러 번 수령 가능하게 변경하여 유저 과금 부담을 덜고, 마지막으로 사용한 파티를 저장하고 불러오는 기능을 추가하였다. 이외에도 맵, 콜로세움, 용병단 등 각종 메뉴 인터페이스를 변경하고 리본로버트, 쉐도우송, 성녀 아리아, 카드마스터의 신규 용병 4종을 추가하여 유저 요구 사항을 최대한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공식 카페에서는 다채로운 여러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에 있다. 매일 주말에 한정 쿠폰을 배포하는 ‘주말에도 천용단과 함께!’, 자신만의 공략 노하우를 알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수정 100개를 증정하는 ‘당신의 전략을 알려라!’, 획득 골드량이 50% 증가하는 ‘주말 맞이 핫 타임’ 등 흥미로운 이벤트가 쏟아진다.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의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ybd.chukong-inc.co.kr)와 공식 카페(//cafe.naver.com/ybdk), 그리고 추콩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hukong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