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삼국지맹장전’ 대표이미지 공개 이펀컴퍼니 제공 2015-03-02 10:26:09 0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서비스 예정인 열두 번째 모바일 타이틀 <삼국지맹장전>의 대표이미지를 통해 게임을 최초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삼국지맹장전>는 서기 184년, 후한의 황실 권위가 주저앉으며 천하에 혼란이 도래하고, 이를 틈타 ‘태평도’라는 집단에 의해 황건적의 난이 일어나게 되는 사건으로부터 이야기가 시작되는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전략게임이다.

<삼국지맹장전>은 삼국지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시뮬레이션게임 장르에 천하 통일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전략 SNG 장르를 더하여, 그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 했던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삼국지맹장전>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만큼 ‘조조’, ‘손권’, ‘유비’, ‘관우’ 등 삼국지연의 140여 명 장수가 대거 등장하며, 유명 성우들의 목소리 연기로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재현해냈다. 여기에 다양한 PvP 콘텐츠까지 마련되어 있어, 진정한 천하제패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삼국지맹장전>은 3월 중 정식 서비스 예정이며, 금주 내 티징페이지를 오픈하여 사전알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삼국지맹장전>은 전 세계 유저들과의 끊임없는 국가 전략전을 통해 진정한 패권 쟁취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 전략게임이다"며, “<삼국지맹장전>에서 천하통일의 꿈을 실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