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모바일 카드배틀게임 무협영웅전, 3월 중 이벤트 4종 실시 와이디온라인 제공 2015-03-02 12:13:55 4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하고 있는 정통 무협 카드배틀게임 <무협영웅전 for Kakao>(이하 무협영웅전)에서 3월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 4종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무협영웅전>은 무협이라는 탄탄한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TCG(Trading card game)로 약 860회에 달하는 흥미진진한 무협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설 속 인연을 바탕으로 협객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시스템을 자랑한다. 또한 전설적인 무공을 수집하고 다양한 인던과 PVP 시스템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TCG의 모든 재미요소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가장 먼저 오는 8일(일)까지 결제 금액에 따라 추가 원보 및 마일리지 아이템을 지급하는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일리지 상점을 통해 5성 확정 협객 보물함, 5성 확정 무기 보물함, 초5성 조각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다음으로 무기, 방어구 조각 교환 이벤트를 오는 14일(토)까지 2회에 걸쳐 실시한다. 먼저 오는 7일(토)까지 진행되는 1차 이벤트 기간에는 3성∙4성 무기를, 이어지는 2차 기간에는 3성∙4성 방어구를 각각 4성 조각 8개와 5성 조각 3개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5일(일)까지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선보인다. 출석, 협객 수집, 원보 누적 소비 미션을 통해 획득한 사탕으로 한정판 5성 카드 ‘순애’ 소용아 협객 카드 및 조화단 등의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강호 최강의 유저를 가리는 ‘3차 강호 제일 비무 대회’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월 한 달간의 무도 랭킹 순위에 따라 ‘시즌’ 모완청 협객부터 5성 확정 협객 상자 등의 혜택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정통 TCG <무협영웅전>에서 3월을 맞이해 즐거움이 가득한 이벤트를 줄지어 선보인다”라며, “한정판 협객 카드부터 강호 제일 비무 대회 등 한 달간 진행되는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을 놓치지 말고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