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풋볼매니저 온라인, 2일 OBT 공식 신규 포스터 공개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 제공 2015-03-02 12:33:32 0

2월 26일(목)부터 감독 및 구단명 선점 이벤트에 돌입한 더 리얼 클래스 <풋볼매니저 온라인(이하 FMO)>이 이번엔 공식 신규 포스터를 공개하며 OBT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일 첫 공개한 OBT 공식 신규 포스터는 마치 게이머가 현실의 감독이 된 것 같은 영감을 주는 이미지로 완성됐다. 문 밖의 스포트라이트가 켜진 경기장을 배경으로, 게이머가 진짜 감독이 되어 열기 가득한 축구장으로 진입하는 모습을 담아내어, OBT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에게 한층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SEGA퍼블리싱코리아의 김현주 본부장은 "혼자서 즐기는 PC게임 <FM 시리즈>를 더욱 발전시켜 혼자가 아니라 방 밖의 축구장으로 나와 여러 감독들과 경쟁하고 우정을 쌓아가는 이미지를 담아내려 했다"면서, "<FMO>를 통해 치열한 두뇌 플레이 속에 누구나 그라운드의 지배자, 마이더스의 손을 가진 최고를 꿈꾸는 과정을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운영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감독 및 구단명 선점 사전 이벤트가 한창인 는 3월 12일(목)부터 본격적인 OBT가 시작될 예정이다.

<FMO>의 OBT 소식과 사전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www.f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