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블레이드, ‘해저 비밀기지’ 및 신규 시스템 추가 업데이트 네시삼십삼분 제공 2015-03-02 12:51:25 0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에 빛나는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에 새로운 지역 추가와 함께 유저 보상이 대폭 상향되는 업데이트가 단행됐다.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2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에서 개발한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에 신규 지역 추가와 복귀 유저 보상 강화를 골자로 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블레이드 for Kakao>는 모바일게임 사상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언리얼엔진3를 채용, 현존 최고의 그래픽과 액션성을 자랑한다. 지난해만 1,000억 매출,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흥행과 성적 모두를 잡았다는 평을 얻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해저 비밀기지'는 8지역과 전설 지역의 시작이다. 이곳에서 이용자는 최종 보스 '베라스'를 만날 수 있고, 포세이돈과 아테네로 명명된 새로운 '해저 신' 장비 세트를 얻을 수 있다.

또 최고 레벨 이용자들이 클리어를 목표로 도전할 수 있는 '무한던전 시즌4'가 추가됐다. 무한던전 시즌4에서는 최강 장비 '대천사' 세트가 드롭된다.

복귀 및 신규 유저를 위한 출석 보상이 대폭 상향됐다. 오랜 기간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가 돌아왔거나 신규 유저가 접속했을 때, 단기간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루에 한 번씩 보상이 제공된다. S급 무기 뽑기권은 물론, 경험치 4배 버프, 영혼검 및 보석이 지급된다.

이밖에 이번 업데이트에는 S등급 5 강화 상태 장비 두 개를 합성해 S+ 등급 장비를 얻는 '궁극합성시스템'이 추가됐으며, 길드 출석 보상, 길드 자유가입 옵션 추가, 공성전 시스템 개선 등 길드 관련 사항도 새롭게 정비됐다.

<블레이드 for Kakao> 장비, 캐릭터, 재료,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cafe.naver.com/blade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