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파티게임즈 제공 2015-03-27 14:23:39 0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감성 어드벤처 SNG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의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PVE 전투 등 상세 내용을 금일(27일) 공개했다.

지난 해 10월 출시된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에 어드벤처 시스템을 구현한 신개념 SNG로 신선한 재미와 섬세한 동화 풍 그래픽으로 다양한 유저 층을 확보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다가오는 31일 실시될 이번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PVE 시스템이 구현된다.
PVE 시스템은 ‘슈퍼무니 스테이지’와 ‘히어로의 길’로 구성되며, 레벨 20을 달성하고 ‘마시래빗’과 ‘삐요삐요’ 컬렉션을 완성한 유저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슈퍼무니 스테이지’는 총 3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유한 던전으로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마다 일정 보상이 제공되며 ‘히어로의 길’은 무한 던전으로 몬스터 ‘슈퍼무니’를 물리치고 획득한 점수 별로 나뉘는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특히 체력, 공격력, 마법 방어력 등 특정 능력에 특화된 히어로 미니언은 종류별 조합과 스킬 조합으로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고 ‘슈퍼무니’의 공격 패턴에 따라 스킬 사용 타이밍을 선택할 수 있어 전투에 긴장감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는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31일부터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