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미소녀 삼국지 ‘Web 연희몽상’, 슬로건 이벤트 실시 해머엔터테인먼트 제공 2015-03-27 15:25:18 1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규)는 웹게임 <Web연희†몽상>의 국내 서비스에 앞서 ‘슬로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슬로건 이벤트’는 <Web연희†몽상>에 대한 생각이나 느낌을 유저가 직접 ‘슬로건’으로 표현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Web연희†몽상> 팬카페(//cafe.naver.com/webrenhimemusou)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27일부터 2주간 진행하며, 응모한 ‘슬로건’이 채택된 유저에게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면 사용할 수 있는 캐시를 증정한다.


<Web연희†몽상>은 중국 4대 기서 중 하나인 ‘삼국지연의’의 주요 장수들을 미소녀화한 독특한 콘셉트로 많은 관심을 받은 웹 RTS(Real-time strategy,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3년 만에 서비스를 재개하는 <Web연희†몽상>은 일본 현지에서 서비스 중인 10시즌 버전으로 진행하며, 기존 국내 서비스에서는 없었던 ‘부관 카드’를 추가하여 게임의 매력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Web연희†몽상> 팬카페(//cafe.naver.com/webrenhimemusou)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