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신개념 퍼즐 게임 '마카롱월드 for kakao' 27일 출시 제이투케이소프트 제공 2015-03-27 15:30:19 2

제이투케이소프트가 모바일 게임 신작 <마카롱월드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했다

<마카롱월드 for kakao>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마카롱을 3개 이상 맞춰서 선물상자를 이성에게 선물하는 퍼즐 게임으로써, 미션모드와 타임모드로 구분된다.

미션모드는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해서 스테이지를 깨는 방식이며, 타임모드는 일정한 시간내에 최고 점수를 겨루는 방식이다.

<마카롱월드 for kakao>의 특징은 기존의 퍼즐과는 다르게 블록(마카롱)을 자유롭게 원하는 곳으로 이동시킬 수 있어서 좀 더 다이나믹한 재미를 극대화시켰으며, 커피잔,폭탄,시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사용하여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4월 30일까지 모든 고객들에게 게임내 아이템을 100% 지급해 드리며, 55스테이지 달성자 중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마카롱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55스테이지 이상 달성한 고객에게는 게임머니 2만 골드도 100% 지급해 드린다.

제이투케이소프트의 김재훈 대표이사는 "지금까지 출시된 퍼즐 게임 중 가장 다이나믹하고 짜릿한 손맛을 느끼게 하는 차별화된 게임을 출시하게 되어서 기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서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게임으로써 인정받고자 한다"고 말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