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뉴건담은 겉치레가 아니야! SD건담 G제네 F,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 제공 2015-05-02 12:52:29 1

반다이남코게임즈(대표 오시타 사토시)가 개발하고,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에 신규 시나리오 및 기체, 파일럿 등이 추가 됐다.


액토즈게임즈는 30일, 해당 게임에 ‘기동전사건담’의 시나리오 7편 및 ‘기동전사 Z건담’의 시나리오 4편, ‘기동전사 건담 0083 STARDUST MEMORY’의 시나리오 4편을 추가하고, ‘기동전사 건담 0080 주머니 속의 전쟁’ 시리즈의 시나리오 3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에 따라 게임 내에는 총 18종의 신규 퀘스트가 적용 됐으며, ‘MS뽑기’ 및 ‘캐릭터 뽑기’에는 ‘v건담(핀 판넬)’과 ‘사자비(판넬)’ 등 신규 기체와 ‘아무로레이’, ‘샤아 아즈나블’ 등의 파일럿이 추가 적용 됐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완전히 동일한 카드를 수집해야만 최대 레벨을 높일 수 있었던 ‘고유 한계 돌파 시스템’이 삭제되고, 스페셜 퀘스트 및 긴급 퀘스트의 난이도가 하향 조정되는 등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개선이 다수 이뤄졌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 이우영 팀장은 “앞으로도 유저 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을 준비해나가겠다”라면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보내주시는만큼 더욱 즐겁고, 재밌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게임 서비스 및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8일까지 퀘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긴급퀘스트 ‘막아서는 자’에서는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Z건담’의 퀘스트 진행 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레이드 보스를 격파한 유저에게 파일럿 ‘밀리아르도 피스크래프트(SR)’와 ‘퀸 리리나(SR)’를 제공한다. 또한, 해당 보스를 50회 이상 토벌한 유저들은 ‘건담 에피온(SR)’, ‘건담 데스사이즈 헬(SR)’, ‘건담 샌드록 개량형(SR)’ 등의 보상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스페셜 퀘스트 목록에 이벤트 퀘스트 ‘역습의 샤아(초급/상급/특급)’가 추가 된다. 해당 퀘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이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알파 아질(SR)’, ‘레울라(SR)’ 등 고급 기체 및 전함, 파일럿 등을 지급한다.


신작 모바일게임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m.sdgundamggfkr.com/Home/Ma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