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하스스톤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 결승전 예고 블리자드 제공 2015-05-02 13:14:25 0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첫 무료 카드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의 e스포츠 리그인 ‘하스스톤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 결승전을 오는 5월 2일(토) 낮 1시부터 용산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는 최근 모바일로도 출시되며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하스스톤>의 올해 첫 e스포츠 리그 결승전으로, ‘슬시호’ 정한슬 선수와 ‘팜블라드’ 곽웅섭 선수의 대결로 치러진다.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게임을 장악해 나가는 정한슬 선수와 본인만의 독특한 카드덱으로 재미난 게임을 보여주는 곽웅섭 선수의 대결은 누구도 우승의 향방을 예측하지 못 할 정도로 박빙의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게임 커뮤니티 사이에서도 누가 우승컵을 들어올릴지 팬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온게임넷은 결승전을 관람하기 위해 현장을 찾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결승전 당일 현장을 찾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고블린 vs. 노움 카드팩 10팩과 오리지널 카드팩 10팩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쿠션 및 마우스패드,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온게임넷은 현장에 ‘스톤바’를 설치, 관객들이 보다 쾌적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시원한 음료수와 과자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결승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www.ongamenet.com)를 통해 공지되며, 온게임넷 외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아주부tv 등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하스스톤>의 첫 e스포츠 리그 <2015 하스스톤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의 결승전에 많은 게임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온게임넷은 결승전 당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와글와글 하스스톤 64강 토너먼트도 함께 진행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지사항(//program.interest.me/ongamenet/stonemasters/1/Board/View?b_seq=4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