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PS4용 타이틀 ‘토귀전 극’ 13일까지 한글판 예약판매 실시 디지털터치 제공 2015-05-04 21:35:36 0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헌팅 액션 게임 <토귀전 극> 한글판 PS4 버전의 예약판매를 5월 6일부터 5월 1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귀전 극> 한글판 PS4는 차세대 콘솔의의 성능을 살려 그래픽의 질이 큰 폭으로 진화하였으며, 캐릭터의 질감과 필드의 표현, 플레이의 현장감이 현격히 증가하였다. 또한 PS Vita <토귀전 극> 한글판과는 기종을 뛰어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고, PS Vita용과의 크로스 세이브도 가능하다. 

 

기존의 PS Vita로 즐겼던 세이브 데이터와 DLC를 그대로 PS4로 인계하거나, PS4용 데이터를 PS Vita용으로 인계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리고 PS4 만의 기능으로, 플레이 중의 스크린샷과 동영상을 손쉽게 배포•공유할 수 있는 SHARE 기능도 추가되었다. 

 

신참 모노노후의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숙련된 모노노후의 슈퍼 플레이를 전세계의 모노노후들과 공유할 수 있다.


새롭게 PS4버전을 출시하면서 오니의 동작과 임무의 난이도 등, 게임 밸런스를 조정하여 게임의 쾌감을 향상시켰다. 이미 발매된 PS Vita용에도 PS4 버전의 출시에 맞춰 같은 내용의 업데이트와 오탈자 수정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토귀전 극> 한글판 PS4의 예약 판매는 5월 6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www.sofrano.com)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토귀전 극> 한글판 PS4를 예약구매 하는 유저들에게는 <토귀전 극>의 메인 비주얼이 새겨진 UNUS의 카드형 핸드폰 보조배터리를 특전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초회판에는 특전으로 미타마 ‘스기후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코드가 동봉되어 있다.

<토귀전 극> 한글판 PS4는 5월 14일 출시예정으로 심의 등급은 15세이용가이다. 더 자세한 게임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blog.naver.com/gamepia2013/)나 페이스북(facebook.com/egamepia)에서 확인 가능하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