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슈팅 RPG ‘드래곤히어로즈’, 웹소설 플랫폼과 소설 공모전 진행 파티게임즈 제공 2015-05-04 21:58:35 3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쾌감슈팅RPG <드래곤히어로즈>가 5월 정식 출시에 앞서 웹소설 플랫폼 ‘조아라’와 손잡고 소설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드래곤히어로즈>는 웹툰 앱 ‘배틀코믹스’와의 웹툰 연재 제휴에 이어 웹소설 대표 플랫폼 ‘조아라’와 함께 소설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전은 <드래곤히어로즈>에 관심이 있거나 용이 등장하는 판타지를 선호한다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커뮤니티와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드래곤히어로즈>의 세계관을 주제로 단편 소설을 창작하거나 기존 연재작을 패러디 한 작품을 준비해 5월 28일부터 6월 16일까지 ‘조아라’ 공식 홈페이지(//goo.gl/K7Q0yy)에서 공모하면 된다.

당선작은 6월 26일 ‘조아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당선자에게는 최고 300만원의 상금과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수상작 중 뛰어난 컨텐츠를 작성한 참가자는 <드래곤히어로즈> 공식작가로 선정돼 2차 저작물 활동을 추가로 진행할 수 있다.

한편, <드래곤히어로즈>는 지난 27일부터 전용 페이지(//dragonheroes.patigames.com)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cafe.naver.com/dragonheroes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