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도시를품다, 5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쇼베 크리에이티브 제공 2015-05-04 22:04:10 1

㈜쇼베 크리에이티브는 자사의 첫 번째 모바일 타이틀 <도시를품다>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오는 5월 5일(화)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을 배경으로 공명, 이주승, 정은채, 서강준, 나라, 정은우, 경수진 등의 스타들이 등장하는 실사 영상을 토대로 사실감을 극대화한 모바일 어드벤처 RPG <도시를품다>는 영화의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게임의 방대한 콘텐츠의 장점을 절묘하게 조화시켜 개발한 모바일게임이다.

<도시를품다>는 오는 5일(화)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며, 혜택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시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도시를품다>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크리스탈 100개와 스페셜 캐릭터 및 스페셜 아이템 획득권 6개, 1만 골드로 구성된 ‘도시 패키지’를 100% 증정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도시를품다> 사전등록 이벤트를 공유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쇼베 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도시를품다>는 어드벤처RPG의 진수를 영화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며,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시네마게임이 드리는 특별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도시를품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시를품다> 페이스북(//www.facebook.com/takeurbansecr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시를품다>는 5월 중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되며, 구글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