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뮤 온라인, ‘SeasonX Part.3’ 콘텐츠 공개 및 테스트서버 사전 업데이트 웹젠 제공 2015-05-22 17:15:38 0

웹젠(대표 김태영)이 MMORPG <뮤 온라인>이 ‘SeasonX Part.3’ 업데이트 내용을 사전 안내하고, 테스트 서버에 미리 업데이트했다.

웹젠은 21일 <뮤 온라인>과 <뮤 블루>의 대규모 업데이트 ‘SeasonX Part.3’를 테스트 서버에 적용하고,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업데이트 되는 내용을 안내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5월 28일, 정식 서버에 적용되며 업데이트와 함께 <뮤 온라인>에 신규 서버도 신설해 운영할 계획이다.

‘SeasonX Part.3’의 주요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스킬의 속성을 변경해 새로운 속성을 부여한 ‘스킬 속성 시스템’이 처음 선보인다.

스킬 속성은 기본 스킬과 특수 스킬, 각 5종의 스킬을 별도로 각인하는 ‘스킬 각인’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속성에 맞는 ‘펜타그램’과 조합해 더욱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상위 에르텔인 ‘광휘의 에르텔’이 추가되었으며 ‘아이템 분해’, ‘속성 조합’ 등 시스템 및 UI를 한층 직관적으로 개선해 손쉽게 아이템들을 관리할 수 있게 했다.

마지막으로 ‘SeasonX Part.3’ 업데이트와 함께 <뮤 온라인>에 신규 서버 ‘세크네움’이 신설된다. 이에 웹젠은 5월 28일부터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새로운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를 육성하는 회원들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뮤 온라인>은 지난 4월 28일 안드로이드 기종 마켓에 출시된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의 원작 게임으로, 2001년 처음 한국 시장에서 서비스된 이후 현재까지 국내는 물론 중국 및 동남아시아, 남미 지역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www.muonline.co.kr, //blue.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