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길티기어 이그젝스 액센트 코어 플러스 R, 27일 한글판 정식 발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제공 2015-05-22 17:32:13 1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크 시스템 웍스(Arc System Works)의 <길티기어 이그젝스 액센트 코어 플러스 R>(Guilty Gear XX Accent Core Plus R) PC 한글판을 오는 5월 27일 국내 정식 발매할 예정이며, 22일부터 예약 판매가 실시된다고 밝혔다.

<길티기어 이그젝스 액센트 코어 플러스 R>은 2006년에 가동을 개시한 전작 <길티기어 이그젝스 액센트 코어>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써, 이번 PC 플랫폼은 이그젝스 시리즈로써는 12년 만에 한글화를 지원하게 되었다. 전작에서 얻은 방대한 데이터에 기반하여 게임 밸런스를 철저하게 분석하고 튠업을 실시한 결과, 이그젝스 시리즈를 집대성하는 작품이 되었다.
 

주요 게임특징

 

■ 궁극의 게임 밸런스 – 조작성이나 기본 시스템은 전작을 베이스로, 특정 공격 버튼을 차례로 누르는 것으로 간단하게 연속기를 계속해서 낼 수 있는 ‘개틀링 콤보’나, 히트시에 상대를 공중 높이 띄워 올리는 중단 기술 ‘더스트 어택’, 발생 중인 액션을 강제적으로 중단시킨 후 빠르게 다음 액션을 발동하는 시스템 ‘로망 캔슬’ 등, <길티기어 시리즈> 다운 부분은 유지하면서 밸런스를 조정.


■ 매력 넘치는 총 25명의 캐릭터 – ‘늠름한 용장 클리프’나 최강 최악의 기어 ‘저스티스’를 포함한 총 25명의 캐릭터가 등장해, 장렬한 배틀을 전개.

 

 

 세련된 기술, 세련된 전략 – 전작에서 얻은 방대한 데이터를 기초로 게임 밸런스를 철저 분석, 각각의 캐릭터 컨셉의 원점을 재확인해, 개성 넘치는 조정을 거쳐 더욱 뜨거운 싸움을 연출. 지금까지 이상으로 폭넓은 전략성이 실현되어, 싸우면 싸울수록 깊숙한 술책을 즐길 수 있다.

 

 

 다채로운 게임 모드 – 역대 시리즈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서바이벌 모드, ‘M.O.M 모드’, ‘트레이닝 모드’, ‘미션 모드’를 수록! 그 외에도 100장 이상의 호화 일러스트를 열람할 수 있는 ‘갤러리 모드’ 등이 길티기어의 세계를 더욱 화려하게 물들인다.

 

 

 랭크 매치 VS 플레이어 매치 – 본 작의 통신 대전은 '랭크 매치'와 '플레이어 매치'를 탑재. 통신 기능을 사용한 대전에서 승리를 거두면 플레이어의 랭크가 올라가는 '랭크 매치'. 대전 결과가 랭킹에 반영되지 않는 네트워크 대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어 매치'. 기록에는 남지 않는 만큼 더욱 화려한 기술로 다채로운 대전을 즐겨 보자.

 

 오지리널 사운드 트랙 수록! – 이제 길티기어 시리즈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 된 이시와타리 사운드! 하드하면서 스피드감 넘치는 사운드가 구입 특전으로 수록. 드럼, 베이스, 기타를 모두 실제로 사용한 헤비한 사운드, 스피드감, 그루브감! 중후하면서도 섬세한 록 사운드의 진수를 만끽하자.

 

이번 정식 발매되는 <길티기어 이그젝스 액센트 코어 플러스 R> 한글판은, 예약 구매 시 10%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