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드래곤빌리지 TCG, 해외에서 크라우드 펀딩 진행 예정 하이브로 제공 2015-05-22 17:38:35 1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의 <드래곤빌리지 TCG>의 크라우드 펀딩(Crowd funding)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크라우드 펀딩이란 '대중으로부터 자금을 모은다'는 뜻으로 소셜 미디어나 인터넷 등의 매체를 활용해 자금을 모으는 투자 방식으로, 후원에 대한 보상은 보통 현금이 아닌 프로젝트 결과물로 많이 이뤄진다.

<드래곤빌리지 TCG>의 크라우드 펀딩(//www.kickstarter.com/projects/1321470232/192690386?token=60d0c263)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의 펀딩 플랜 심사 완료일(5월 25일 예정)로부터 약 40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5 CAD(캐나다달러)부터 다양한 금액으로 참여할 수 있다.

목표 펀딩 금액인 $50,000 CAD를 달성할 경우, 참여금액 별로 게임 내 아이템이나 한정판 마우스패드 등 비교적 작은 보상부터, 게임 크레딧에 참여자 본인의 초상화가 포함되거나, 게임에 들어갈 드래곤/맵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기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브로 원세연 대표는 “이번 크라우드 펀딩은 단순히 자금을 모으기 위해서가 아니라,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드래곤빌리지 TCG>의 매력을 알리고 그들의 애정어린 의견을 게임에 반영하고자 기획되었다”며 “<드래곤빌리지 TCG>의 세계를 직접 창조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에, 세계 드래곤빌리지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드래곤빌리지 TCG>는 본인이 가진 카드의 능력을 활용하여 상대를 제압하는 정통 TCG다. 6월 중 정식 출시 예정인 <드래곤빌리지 TCG>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빌리지 TCG> 공식 홈페이지 www.dragonvillag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