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V노블, 라이트 노벨 ‘초차원게임 넵튠 하이스쿨 5권’ 발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 제공 2015-05-22 17:50:19 1

V노블(도서출판 길찾기)에서는 RPG 시리즈 <초차원게임 넵튠>의 라이트 노벨 ‘초차원게임 넵튠 하이스쿨 5권’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초차원게임 넵튠 하이스쿨’은 RPG <초차원게임 넵튠>의 게임을 원작으로 한 라이트 노벨 시리즈로, 원작과는 또 다른 차원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스핀오프 시리즈이다. 이번 5권에서는 그동안 무수히 악행을 저질러온 흑막의 정체와 함께, 넵튠이 추가 시험을 무사히 치르고 진급할 수 있을지에 대한 중요한 내용을 담고 있는 ‘초차원게임 넵튠 하이스쿨’ 퍼스트 시즌의 완결편이다.

이번 ‘초차원게임 넵튠 하이스쿨 5권’의 발매와 관련해, V노블에서는 국내에 꾸준히 여러 한글화 게임 타이틀을 발매하고 있는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와의 협력을 얻어 특별 이벤트를 준비한다.

‘초차원게임 넵튠 하이스쿨 5권’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V노블 자켓 모서리의 ‘이미지프레임 쿠폰’을 잘라 독자엽서에 붙여 V노블 편집부로 보내는 것이 응모 조건이다.

6월 20일까지 응모하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V노블에서 직접 제작한 <신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3 V CENTURY>의 대형 포스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시리즈 최신작인 PSVita용 소프트웨어 <신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3 V CENTURY>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응모 방법의 상세는 다음과 같다.
 

■ 응모 조건 : ‘초차원게임 넵튠 하이스쿨 5권’을 구매하신 분

■ 응모 방법 : V노블 자켓 모서리의 ‘이미지프레임 쿠폰’을 잘라 독자엽서에 단단히 붙여 V노블 편집부로 발송

■ 상품 내용 : 길찾기 제작 <신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3 V CENTURY> 특제 대형 포스터 : 30명 

PS Vita 전용 소프트웨어 <신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3 V CENTURY> : 5명

■ 응모기한 : 2015년 6월 20일까지(발송일 기준)

■ 주의 사항
○ 증정 일시 : 7월 10일 이후부터 발송합니다.
○ 신간만 유효 : 2015년 V노블 5월 신간 「초차원게임 넵튠 하이스쿨 5권」을 구입하셨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구간 혹은 다른 V노블의 쿠폰은 무효입니다.
○ 연락처를 정확히 잘 보이도록 또박또박 적어주세요. 독자엽서를 통한 응모이므로 독자엽서월간 추첨(매월 X명 길찾기 단행본 증정) 기회도 함께 주어집니다.


현재 ‘초차원게임 넵튠 하이스쿨 5권’은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V노블 블로그(vnovel.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