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모바일 캐주얼게임 지금부터 도넛, 뿌까 이모티콘 무료 지급 이벤트 SK네트웍스서비스 제공 2015-07-07 14:14:10 0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7일, 서비스하는 신개념 캐주얼 게임 <지금부터 도넛 for Kakao>(이하 <지금부터 도넛>)가 카카오톡 유료 브랜드 이모티콘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금부터 도넛>은 대중에게 친숙한 도넛이라는 소재로 도넛을 쏘아올려 같은 색깔의 도넛을 제거해 나가는 방식의 캐주얼 퍼즐게임이다.


특히, <지금부터 도넛>은 10대와 20대, 여성층이 선호하는 귀여운 그래픽의 도넛과 캐릭터가 등장하며 스테이지모드와 무한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카카오톡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는 7일부터 오는 8월 4일까지 약 한 달간 <지금부터 도넛> 다운로드 후 신규 가입한 유저 모두에게 인기 캐릭터 뿌까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현재도 <지금부터 도넛>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SK모바일 주유권 지급 이벤트와 게임 아이템 지급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며 “앞으로도 <지금부터 도넛>을 즐겨주시는 유저들에게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