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블랙스쿼드, 다음게임 채널링 서비스 시작 네오위즈게임즈 제공 2015-07-07 14:42:53 0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에서 개발한 FPS (1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가 게임 포털 다음게임(//game.daum.net)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다음게임의 15세 이상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블랙스쿼드>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다음게임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다음게임 내 <블랙스쿼드> 채널링 페이지에 접속해 게임을 1판 이상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총 1백 명에게 다음 캐시 5천원을 지급한다.

아울러 6시간 이상 플레이 한 다음 회원에게는 제닉스 키보드, 제닉스 헤드셋, 정관장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로 제공한다. 여기에 1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음 캐시를 최대 5만원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블랙스쿼드>의 다음게임 채널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 게임 공식 채널링 페이지(//game.daum.net/cn/blacksqua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