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PS Vita용 던전 RPG 레이 기간트, 던전 구성 및 체중 시스템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공 2015-07-07 14:57:10 1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오는 7월 30일 발매 예정인 PS Vita용 던전 RPG <레이 기간트>의 던전 구성 및 성장 시스템 정보를 공개했다.

<레이 기간트>는 '메갈로사이트'라 불리는 던전을 공략함에 따라 스토리가 진행되는 던전 RPG다. 메갈로사이트는 3D 던전의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탐색을 통해 적(기간트)과의 전투, 성장을 위한 아이템 입수, 이벤트 감상 및 보스 전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던전 내부에 있는 적들의 위치나 유용한 아이템의 위치를 처음부터 알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다. 위치뿐만 아니라 적들의 타입까지도 모두 표시 되기 때문에, 자신의 전투 타입과 맞지 않는 위험한 적을 피해가는 루트를 짜거나 아이템 습득과 스토리 진행 중 우선 순위를 어느 쪽에 둘 것인가 등 다양하고 전략적인 공략이 가능한 것이 <레이 기간트>만의 특징 중 하나이다.

또한, 본 작품에는 캐릭터의 체중이 증감하는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다. 체중이 증가하면 증가할수록 물리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하며, 반대로 체중이 감소하면 공격의 명중률과 회피율이 상승하게 된다. 체중 변화에 따른 단점은 없다. 체중은 게임 내 이벤트나 전투 중에 회복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다양한 식품으로 조절 할 수 있다. 고칼로리 식품은 체중을 크게 증가시키고 건강한 음식은 체중을 약간만 감소시킨다. 또한, 전투 중의 행동을 통해서도 조금씩 체중이 감소하는 등 체중 증감에는 다양한 요소가 영향을 미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이 기간트> 공식 홈페이지 (//raygigant.bngames.net/top.html),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bandainamcoent.or.kr/) 및 인트라게임즈 블로그(//blog.naver.com/intralinks)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