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EA 스포츠 로리 맥길로이 PGA 투어, 7월 14일 발매 게임피아 제공 2015-07-07 16:56:25 0

게임피아는 골프 게임 <EA 스포츠 로리 맥길로이 PGA 투어>를 오는 7월14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EA 스포츠 로리 맥길로이 PGA 투어>는 남자골프 세계 랭킹 1위의 로리 맥길로이가 타이거 우즈의 뒤를 이어 PGA 투어의 새 모델로 발탁되어 발매되는 첫 PGA 투어 시리즈이다. EA 스포츠 타이틀로는 처음으로 프로스트바이트(Frostbite) 엔진을 적용하여 게임 내 케릭터와 골프 코스들이 더욱 정교하고 생생해졌다.


<EA 스포츠 로리 맥길로이 PGA 투어>는 세 개의 스윙 메카닉(아케이트, 클래식, 투어)를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스윙을 커스토마이즈할 수 있으며, 퍼팅 리드, 백스윙 미터 등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Tour Pro Mode”에서는 플레이어가 직접 커스토마이즈한 캐릭터로 PGA 프로 골퍼가 되어, 세계 유수의 골퍼들과 대결을 벌일 수 있다. 

 

<EA 스포츠 로리 맥길로이 PGA 투어> 내에서 플레이어들은 이 모든 것들을 홀 사이 로딩 타임 없이 즐길 수 있게 되어 골프 게임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Night Club Challenge” 모드는 기존의 골프 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170개의 독특한 도전과제들을 제공하며, 플레이어는 다양한 부스트를 사용해 도전 과제를 완수해야 한다.
 

2015년 7월 14일에 PS4, Xbox One으로 발매되는 <EA 스포츠 로리 맥길로이 PGA 투어>의 선주문 예약 판매는 7월 8일부터 1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더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blog.naver.com/gamepia2013/)와 게임피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egamepia/)에서 확인 가능하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