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 1일 카카오 게임하기 정식 서비스 시작 2015-09-01 12:32:18 0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의 단 하나의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 (Ost Chronicle)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정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는 일찍이 중국, 대만에서 서비스 된 뒤 게임성과 흥행성을 검증 받아 국내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한 <오스트크로니클>의 카카오 버전으로, 출시된 직후 네이버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를 점령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냈고, 지금도 여전히 MMORPG의 진수를 느끼려는 유저들로 성황을 이루고 있는 <오스트크로니클>의 흥행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광활한 오픈 필드만큼 방대하고 탄탄한 세계관, 그에 따른 다양한 콘텐츠, 화려한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등을 통해, 온라인 MMORPG 못지 않은 스케일과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는 은 시스템 개선 및 보완 작업을 통해 완성도 높아진 게임성, 카카오톡 플랫폼 특유의 커뮤니티성이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성황리 진행된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흥행을 이미 예고한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을 다운받는 즉시 2차 레바 이모티콘을 100% 증정하고, 9월 8일(화)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매일매일 아이템 쿠폰 번호를 공개한다.

이 뿐만 아니라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는 13일(일)까지 공식 카페에 공략 글을 남기는 유저 20명을 추첨하여 제나의 축복(훈련석 20개, 진화석 5개, 행운의 룰렛 10개)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하는 등 이 외에도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을 맞이하고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광활한 오픈필드를 경험할 수 있는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가 1일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카카오 플랫폼으로 더욱 드넓어진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를 플레이하시고 진짜 MMORPG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cafe.naver.com/ost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