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라이칸과 뱀파이어 간의 종족전쟁! 언더월드:라이칸의 귀환, 티징페이지 오픈 이펀컴퍼니 제공 2015-09-01 13:24:16 0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9월 중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라이칸의 귀환>(이하 언더월드) 티징페이지를 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언더월드>는 라이칸과 뱀파이어가 벌이는 종족전쟁을 주 스토리로 하는 모바일 액션 RPG로, 흥미로운 세계관과 우수한 그래픽 및 화끈한 타격감의 액션, 실시간 반영 전투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PvP 등의 시스템 등으로 게임의 차별성과 완성도를 모두 담아냈다.

특히, 일정 조건 충족 시 라이칸(늑대인간)으로 변신할 수 있는 라이칸 변신 시스템과 실시간 반영 전투 시스템은 <언더월드>만의 강력하고 실용적인 전투를 가능케 만들어, 유저들에게 이제껏 겪어보지 못한 새로운 RPG 재미를 선사한다.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전까지 사전등록 알림 서비스 신청할 수 있는 <언더월드>의 티징 페이지에서 캄캄한 어둠 속, 적을 향해 커다란 무기로 공격을 가하려는 캐릭터의 강렬한 모습이 눈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언더월드>는 프로모션 영상도 함께 공개하여 게임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의 티징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알림 등록 서비스 신청을 받기 시작했다”며, “사전알림 등록을 신청하셔서 라이칸과 함께하는 특별한 전투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접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언더월드>의 사전등록 알림 서비스는 티징 페이지(//underworld.efunkr.com/tease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