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영상) 넷마블, 글로벌 슈팅게임 ‘백발백중’ 사전예약 시작 넷마블게임즈 제공 2015-09-01 13:28:27 0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글로벌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사전예약을 1일부터 출시 전까지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진행한다.

 



넷마블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영구 사용할 수 있는 총기 아이템과 300개 다이아(게임재화)를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친구에게 <백발백중>을 알린 이용자에게는 추천 수에 따라 최대 2,500개 다이아(5만원 상당)를 지급할 방침이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게임에 대한 기대평과 응원글을 남긴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재화를 증정한다.

아울러, 넷마블은 <백발백중> 공식카페를 오픈하고, 카페회원으로 가입한 이용자 50명에게 추첨으로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넷마블은 1일 <백발백중>의 인트로 영상을 공개했다. 인트로 영상은 테러조직 코브라에 대응하기 위해 각국 특수부대 요원이 집결한다는 <백발백중>의 세계를 담고 있으며, 주요 캐릭터와 게임에 대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오는 10월 출시 예정인 <백발백중>은 글로벌에서 대히트를 거두며 모바일 슈팅게임 시대를 개막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모바일 환경에서 높은 완성도로 구현하고 난제로 꼽혔던 조작 시스템을 스마트기기에 최적화해 선보인다.

이 게임은 스토리를 따라 플레이하는 ‘미션모드’, 한계에 도전하는 ‘무한모드’를 짜임새 있는 구성과 다양한 난이도로 제공하고, 1대1, 2대2 대전, 4명이 한 팀을 이뤄 거대 보스를 물리치는 레이드모드 등을 실시간으로 지원한다.

넷마블은 이정호 본부장은 “<백발백중>은 스피디한 액션, 친구와 함께 경쟁 또는 협업하는 재미를 극대화한 캐주얼 슈팅게임”이라며 “온라인 FPS게임의 대표주자 ‘서든어택’처럼 <백발백중>이 모바일 대표 슈팅게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백발백중>을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으로 출시할 계획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안드로이드, iOS)와 공식카페(//cafe.naver.com/100shots100hi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