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도톰치 포춘 시리즈 신작! ‘디펜스 오브 포춘2’ 1일 구글플레이 출시 도톰치게임즈 제공 2015-09-01 15:45:34 8

도톰치게임즈(대표 장석규)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디펜스 오브 포춘2>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1일(화) 밝혔다.

<디펜스 오브 포춘2>는 지난 2011년 출시된 <디펜스 오브 포춘>의 정식 후속작으로, 도톰치게임즈의 주요 IP인 포춘 크로니클 에피소드(Fortune Chronicles Episode) 7번째 이야기에 해당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이 게임은 적으로부터 거점을 방어하는 디펜스 요소에, 코에이 '삼국지' 시리즈에서 모티브를 따 온 영토전쟁 요소가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14년 출시된 <미스테리 오브 포춘>에서 호평받은 전투 AI '배틀매크로' 시스템을 계승하여 최대 12부대까지 편성이 가능한 대규모 전투를 구현했다. 그리고 영웅은 최대 40명까지 영입할 수 있게 됐다.

도톰치게임즈 장석규 대표는 “<디펜스 오브 포춘2>는 1인 개발자로 활동하다 법인으로 전환한 후 처음으로 출시하는 게임"이라며 "대세 장르가 아닌 게임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고, 더 나아가 모바일게임 시장에도 뚜렷한 개성을 지닌 작품들이 공존할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디펜스 오브 포춘2>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차후 애플 앱스토어나 기타 플랫폼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