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 모든 드롭을 불/나무/어둠드롭으로 변환. 14 → 8턴 (+6)
AS : 모든 드롭을 불/물/나무/빛/어둠드롭으로 변환.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1턴 단축. 14 → 9턴 (+5)
AS : 1턴간 적의 방어력 100% 감소. 1턴간 받는 피해 50% 감소. 16 → 11턴 (+5)
AS : 적의 공격 턴 2턴 연장. 모든 드롭을 나무/빛/어둠/회복드롭으로 변환. 18 → 13턴 (+5)
AS : 회복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1턴간 "일정 피해 이상 흡수" & "속성 흡수" 패턴 무효화. 30 → 25턴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