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히메팟 3투기 파밍을 위한 간단공략 페더 04-18 조회 16,618 추천 12 21

 

[새 창에서 영상보기]

 

 

 

 

모바일이신 분은 유튜브버전, PC환경은 음원이 짤릴 위험이 없는 네이버버전으로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추천 파티구성


 

 

 

환생 하쿠환생 하쿠환생 하쿠+@가 답정너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지만, 3하쿠까진 없어도 된다는 걸 알리는 글이기도 합니다. 하쿠 한자리를 대신해서 들어가는게 암키리라는 어찌보면 더 비싼 유닛이기는 한데, 하쿠는 모자란데 어쩌다보니 암키리는 남는 분이 뭐 있을지도 모르고 없을지도 모르죠.

 

다만환생 하쿠환생 하쿠까지는 필수로 있어야 합니다. 이게 갖춰지지 않으면 그냥 다른 파티를 알아보는 게 더 낫습니다.

 

 

 

*3하쿠일 경우​

 

환생 하쿠환생 하쿠환생 하쿠(경국의 가희신 초선/각오의 소환사 유우나/환생 사쿠야/푸른 날개의 여신 발키리 레인그 외 당신 인벤에 숨어있는 괜찮은 회복타입 아무거나) 

 

남은 한자리는 초선, 유우나, 물키리 정도가 베스트가 됩니다. 초선은 베이스스킬을 부담없이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고(대신 그만큼 계승스킬 턴이 안모이니 잘 계산해야 함), 유우나는 자체 각성이 훌륭하지만 액티브가 좀 잉여고 턴도 길어서 계승셔틀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물키리는 3하쿠를 넣고도 가드브레이크까지 활용할 수 있으며 일식스 대처도 수월하다는 우월함을 가졌지만 손가락이 가장 모자랍니다. 사쿠야는 아주 좋은 건 아닌데 그냥 자주 언급되서 넣어봤습니다. 초선 유우나 레인이 없을 경우 나머지 한자리는 그냥 자유롭게 선택하세요.

 

 

 

*2하쿠일 경우

 

환생 하쿠환생 하쿠검은날개의 여신 발키리 클레르(경국의 가희신 초선/각오의 소환사 유우나/환생 사쿠야/그 외 당신 인벤에 숨어있는 빛속포함 회복타입 아무거나) 

 

전 영상처럼 환생 하쿠환생 하쿠검은날개의 여신 발키리 클레르각오의 소환사 유우나를 쓰는데요. 초선은 없고, 하쿠는 3호기가 있긴 한데 3호기 육성 끝날때까지 땜빵으로 쓰려던 클레르가 생각보다 훌륭해서 그냥 저 파티로 고정하고 3투 다니고 있습니다. 3투에선 베이스스킬보다는 계승이 아무래도 더 중요하고, 중저층에서 스킬 쓸 일이 거의 없는 히메팟 특성상 유우나의 무거운 턴도 크게 문제되지는 않더군요.

 

 

*검은날개의 여신 발키리 클레르환생 하쿠냐, 판단기준

 

솔직히 말하면 이건 그냥 취향입니다. 딜 차이가 좀 있긴 하지만 유의미한 수준은 아니고(계승에 따라 클레르가 하쿠의 80~90%정도까지 나옴) 회복력도 큰 차이없고 결국 유의미한 차이는 체력인데 626, 히메팟 배수 기준 1408정도입니다. 히메팟 정도의 내구력을 가진 파티가 이 정도 체력차이로 생사의 기로가 나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3투에서는 특히요. 쟁점은 가드브레이크+짧은 스킬턴vs좀 더 나은 스탯+고성능 판갈이 이렇게 되는데 어느 쪽이 더 좋게 느껴지는지는 사람에 따라 다르겠죠. 제가 답을 제시한다고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고, 그냥 둘다 해보고 더 맘에 드는 쪽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계승 가이드

 

계승은 암+회포함 3색진 2~3개, 3턴 이상 턴밀 하나, 3턴 이상 반감~격감계, 풍신 하나 이렇게 추천하고 이중에서도 풍신, 뎀감, 턴밀은 필수입니다. 예시로 들자면

 

정의의 첩보신 벽인의 대장군/정의의 첩보신 벽인의 대장군/파천의 뇌정룡 인드라or호봉남신 스사노오노미코토/각성 야마타노오로치/취각의 천귀희 풍신/나머지 자유 

 

3색진은 암+회포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시고, 없으면 4색진, 그마저도 없으면 회복없는 3색진 순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계승 보너스 스탯은 3투기까지는 그다지 유의미한 차이를 만들어내지 않으니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있으면 좋은 수준이죠. 회복없는 3색진 같은걸 쓰시게 되면 체력계산을 좀 더 철저히 해야하니 파밍이 하드해집니다. 히메팟은 회복뒷구로 인한 응급처치를 전혀 기대할 수 없으니 회복없는 진은 아무래도 사용하기 어렵죠. 주 사용처는 레이더도라입니다. 사실 그 아래층에선 판갈이까지 써가면서 극딜을 해야 하는 경우가 없는지라.

 

턴밀은 비슈누를 수월하게 잡을 때 필요합니다. 오로치가 없으면 만인의 친구제타 히드라가 있습니다. 얘도 없으면 저도 모름... 너는 아직 투3에 올 준비가 안 됐다...!

 

파천의 뇌정룡 인드라호봉남신 스사노오노미코토는 노아도라를 상대할 때 필요합니다. 스사노오를 쓰시면 세컨드, 인드라를 쓰시면 서드 저지먼트까지는 패턴을 보고 잡을 수 있습니다. 1턴감이 절실하지는 않으니 그냥 지속시간이 더 긴 미궁각 스킬을 씁시다.

 

취각의 천귀희 풍신은 말할 필요도 없겠지만 헤라도라를 잡을때 씁니다. 혹시라도 자기 인벤에 풍신이 있다면 풍신프렌+자기 남는자리에 풍신 하나 더 박아서 비슈누와 헤라도라를 편하게 잡을 수 있지요. 이 경우는 턴밀이 필수가 아니라 선택이 됩니다. 

 

 

 

*잠각 가이드

 

환생 하쿠 잠재각성! [드래곤킬러]  +자유(1드킬 추가 or 턴밀2~3, 나머지 손가락 등)

검은날개의 여신 발키리 클레르 잠재각성! [드래곤킬러]  +자유(1드킬 추가 or 턴밀2~3, 나머지 손가락 등)​

환생 구시나다히메 잠재각성! [공격킬러]  잠재각성! [드래곤킬러]  +자유(1드킬 추가, 턴밀 등) 

경국의 가희신 초선각오의 소환사 유우나등등 : 자유 

 

기본적인 잠각 세팅은 이렇게 됩니다. 히메에 공킬은 비슈누를 좀 더 수월하게 잡기 위한 세팅입니다. 어차피 히메는 하쿠에 비해 딜이 많이 낮아서 딜 튈 위험이 없으니, 아예 드킬을 하나 더 박아도 됩니다만... 그럼 공킬+2드킬로 6칸이 필요하니 잠재확장타마를 써야하죠. 쁘랄 297을 쌩으로 날려먹는게 과연 가치가 있는지는 전 잘 모르겠습니다.

 

물론 잠각이 없다고 3투를 못 도는 건 아닙니다...애초에 잠각을 파밍하러 3투를 다니는 건데 3투를 돌려면 잠각이 있어야 한다는 전제도 이상하죠.

 

아무튼 기본은 저렇게 잡으시고, 이제 궁금할만 한 게 하쿠에 드킬은 하나만 있어도 되나? 이런 정도일텐데...네 하나만 있어도 됩니다. 1드킬만 있어도 레이더도라중 가장 단단한 가이아도라 잡는데 전혀 문제 없습니다. 오히려 판이 너무 잘따라주면 무효화당할 걸 걱정해야 할 정도.

 

물론 드킬이 늘어나면 그만큼 레이더도라를 잡는데 드는 수고(암드롭 개수 및 필요 콤보)가 줄어들죠. 반대로 제도라, 노아도라, 가이아도라를 상대할 때 무효화컷이 더 낮아지고 일식스의 근성을 뺄때 좀 더 신경을 써야 합니다. 어느 쪽을 선택하느냐는 취향에 가깝습니다. 전 1드킬로도 충분하다고 여겨서 1드킬에서 멈췄습니다. 덕분에 잠각들이 점점 쌓이고 있네요.

 

 

 

 

 

투기장3을 중심으로 한 공략이므로 이 외의 서브 조합, 계승 선택은 좀 숙고해보시는 게 낫습니다. 혹시 이와는 전혀 다른 성격의 계승, 조합으로 투기장 안정파밍이 가능하신 분은 제보바람.

 

 

 

 

히메팟 기본 운영방식


 

히메팟의 딜스펙트럼은 (퍼즐력이 받쳐준다는 전제 하에)터무니없이 넓습니다.

 

-암드롭을 몇 셋 넣느냐

-2웨이셋을 넣느냐 마느냐

-콤보를 어디까지 찌르느냐

 

에 따라 3투에서 등장하는 거의 모든 흡수, 무효화컷에 걸리지 않고 대처할 수 있을 정도죠. 다만 그만큼 딜을 내기 위한 퍼즐링 조건이 빡세므로 폐관수련을 하시든 손가락을 덕지덕지 달든 해서 평콤을 최저라도 7콤까지는 끌어올려야 합니다. 특히 하쿠의 7콤각성 탓에 6콤과 7콤 사이의 딜 차이가 크므로 유의하셔야 합니다. 파티 구성에 따라선 조작시간이 10초 이상까지 늘어나기도 하니 그렇게까지 어려운 조건은 아닙니다.

 

퍼즐력을 챙기시고 나면 자기 팟이 콤보를 어떻게 내느냐에 따라 딜을 어떻게 낼 수 있는지 대략적으로라도 파악하셔야 합니다. 제도라 무효화컷는 4개1셋 7콤~3개2셋 8콤까지, 노아도라 500만컷은 4개1셋 7콤~3개1셋 8콤까지, 비슈누 100만컷은 4개1셋 6콤까지, 이런식으로 중요한 것만 알아두시면 됩니다. 파티는 각자 다르므로 무한회랑에서 여러번 실험하면서 정확한 딜을 파악하는 게 중요하고, 뒷구로 인한 사고율이 0%인 만큼 딜을 알고 나면 무효화 및 흡수 대처는 문제 없을 겁니다.

 

 

 

 

3투기 파밍 가이드


 

 

 

 

공략은 층별로 간단하게 설명합니다.

 

 

*1층

 

딱 한 패턴 빼고 문제가 없습니다. 수명의 신사 갓파가 둘 동시에 나오면 판이 방해드롭으로 떡칠이 되서 7콤은 고사하고 5콤도 불확실한 상황이 되기 때문에 무조건 물드롭 증가 버프를 맞아야 합니다. 히메팟은 스부가 부족해서 1층에서 판갈이가 안올라오기 때문에 대처할 수가 없죠. 더 나오는 물드롭만큼 암드롭과 회드롭이 빠져서 올라가기가 굉장히 귀찮아집니다.



*2층

그냥 암1셋 7콤해서 줘패시면 되고, 죽취의 취월화 카구야히메는 암1셋 6콤으로 깔끔하게 근성을 뺄 수 있습니다. 근성 빠졌으면 이제 줘패야죠.


*3층

땅시리즈는 암4개 1셋 8콤이나 암2셋 관통할수도 있고, 가드브레이크 쓰시면 그걸로 뚫으면 됩니다.


*4~5층 생략.


*6층

여기서 나오는 성녀의 수호기사 유니콘은 암1셋 5콤이 흡수 안당하는 컷이긴 한데, 그냥 3턴간 턴 모아주고 느긋하게 잡읍시다.


*7층 생략. LF는 바인드당할 일 없고 바회각성도 있으니 알아서 잘 판단하시면 됩니다.


*8층

암2셋 7콤이나 암1셋 8콤, 암4개 1셋 7콤 이상의 딜을 내면 관통됩니다. 가드브레이크 판 되면 그냥 5속터뜨려서 잡으시구요.


*9층

수려의 지장군 주유,유사의 요선 사오정 이 골칫거린데 유사의 요선 사오정은 목1셋 암1셋 포함 5콤이면 놀랍게도 근성이 빠집니다. 괜히 욕심내서 1콤 더하는 순간 훅가니 주의. 수려의 지장군 주유는 암흑 지우고 뎀감켜고 발악기 맞고 잡으시거나 암흑걸린 상태에서 7콤 이상 해서 근성빼고 잡으시거나 하시면 됩니다.


*10층

각성 헬 선제 대비해서 아래에서 회복 확실히 하시고, 각성 헤임달이 귀찮죠. 8콤이면 서브 배치상태에 따라 암흡수 당해도 나머지 속성딜로 잡을 수는 있는데 어중간하게 7콤했다간 반피 이하로 빠지고 9만짜리 발악기 날아옵니다. 확실하게 각잡아서 8콤으로 단번에 잡거나, 여건이 안된다 싶으면 그냥 흡수 빠질때까지 기다리는 게 답.


*11층은 생략. 흡수몹 나오면 같이 놀아주세요.


*12층도 생략. 어중간하게 암2셋이나 암4개 1셋 6콤같은거 하면 발악기구간 안착할 수도 있으니 확실하게 7콤합니다.


*13층

방어력이 천만입니다. 딜로 관통하려면 암4개1셋+3개1셋 포함 8콤 이상의 딜을 뽑으셔야 하는데 귀찮죠. 스킬써도 판이 안 따라줄수도 있구요. 이럴때를 위한 가드브레이큽니다. 판에 5속이 없다구요? 한턴 맞으면서 드롭을 쟁여놓고 그래도 5속이 안나오면 자기 운명을 저주하시면 됩니다. 아님 하쿠스킬 쓰고 각잡아서 딜로 뚫으시거나.


*14층 

-시작의 용환사 소니아 그랑은 첫턴에 냅다 극딜해서 암속풀피 상태로 유도하고 암1셋 7콤하면 깔끔하게 근성 빠집니다. 단 하쿠에 드킬2개면 딜 튈 수도 있음.

-상사의 천계신 제우스&헤라는 암4개 1셋 6콤으로 아슬아슬하게 근성이 빠지거나 안빠지거나 애매한 딜일텐데 전 영상보셨듯 히메스킬 켜고 극딜해서 반피회복->5콤으로 근성제거->극딜 순으로 잡습니다. 아마 저거보다 더 좋은 택틱이 있을거 같긴 한데 저기서 히메스킬 하나 빠진다고 나중에 큰일나는 건 아니거든요.


*15층 생략. 3개1셋 7콤으론 안뚫릴 수도 있고 뚫릴수도 있는데 이건 파티가 3하쿠냐 2하쿠+@냐에 따라(드강수 차이) 다릅니다.


*16층

-각성 소티스는 빛속일때 암1셋 5콤, 암속일때 암2셋 5콤까지가 상한선이고 저거보다 높게 터지면 자비없이 흡수당하니 주의. 반대로 딜 안튀고 의도대로 5콤하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흡수만 안 당하면 2턴의 여유가 있으니 어느정도 드랍관리도 가능함.

-소티스 이외의 면면은 평범하게 잡으면 됩니다. 오시리스의 드랍버프는 캇파와는 달리 유용하니 오면 절하고 잡읍시다.​


*17층은 선제 그라비티가 날아오기도 하니 앞층에서 회드롭을 좀 쟁여놓고 올라오면 좋습니다. 그외엔 생략.


*18층

-각성 히노 카구츠치는 암1셋 6콤 기준 간당간당하게 근성이 빠지거나 살짝 모자라거나 할 겁니다. 근성이 안 빠졌을 경우 이후 만들어주는 암드롭을 적당히 나눠서 5콤정도 하시면 됩니다. 6콤 넘겨버리면 자비없이 딜튀고 다음턴에 발악기 날아오니 조심.

-각성 파르바티는 주속드롭 1셋포함 6콤이 상한선인데, 3하쿠 팟이면 드강각성 때문에 30만을 넘을수도 있습니다. 전 2하쿠팟이라 그런 적이 없지만요! 방심해서 목드롭 2셋 포함 6콤하고 그러면 목속이 흡수당하니 주의해서 딜하시면 됩니다. 히말라야 구간 들어가면 마찬가지로 주속드롭1셋 6콤으로 깔끔하게 정리됩니다.

-각성 락슈미는 나와주면 엎드려 절하고 같이 놀아주세요

-각성 메이메이는 친절하게 3색진을 만들어주니 그거가지고 찢으면 됩니다. 5속드롭 다 있으면 가드브레이크 터뜨리면서 7콤해도 깔끔하게 킬각나옴.


*19층

망각의 사신 그리잘이죠. 암드롭 1셋 8콤으로 아슬아슬하게 킬각이 나오는데 전층이 락슈미여서 드강이 다 날아간 상태라면 아마 딜이 좀 모자랄 겁니다. 그라비티 한대 맞아주고 회복 확실하게 하면서 2턴에 나눠잡으면 됩니다. 피 모자란 상태로 다음층 올라간다고 선제맞고 죽지는 않으니 부담 안가지셔도 됩니다.


*20층

-다른 건 고만고만한데 질서의 창계신 비슈누가 각히메랑 상당히 상성이 안 좋습니다. 아마 아래층에서 몇 번 턴밀을 쓰고싶은 충동을 느끼셨을텐데, 그 턴밀은 비슈누를 위해 아껴둬야 합니다. 딜컷은 노킬러기준 4개1셋 6콤이 상한선입니다. 히메는 하쿠에 비해 딜이 약하니 공킬러 하나정돈 달아줘도 좋구요. 하쿠에 공킬을 박아버리면 4개 1셋 6콤으로 딜이 튀고 암2셋 6콤밖에 각이 안나오니 하쿠에 공킬잠각 박으시는 건 충분히 숙고하시는 게 좋을 겁니다. 계승은 최저라도 3턴밀 이상으로 가져가시고, 4턴이상 턴밀이면 여유있게 잡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 혹은 자기한테 풍신이 있어서, 프렌 풍신포함 2풍신을 사용할 수 있으면 그냥 풍신쓰고 찢어버립시다.


*21층

-자극의 상룡제 일식스는 첫턴 극딜로 50% 회복패턴을 보고, 하쿠에 드킬이 1개 이상 달려있으면 암1셋 6콤, 없으면 암2셋 6콤까진 하셔야 근성이 빠질 겁니다. 암4개 1셋 6콤딜이 어떻게 되는지는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그냥 위험하니 안 하는게 나을 것 같아요. 근성빠지고 회+수+방해 3색진 보고 나서8콤 이상 하면 히메 부속딜만으로도 일식스가 잡힙니다. 물키리 쓰시면 더 쉽구요. 이때 중요한 건 방해드롭을 빠짐없이 지우는 겁니다. 계승이나 서브로 잠금해제나 리프레시류 안 들고있으면 한두개 남아있는 방해드롭 때문에 이후의 퍼즐링에 애로사항이 꽃필 겁니다.
-일식스 정도나 골칫거리니 나머지 잡드래곤은 생략.​


*22층은 신왕비, 아테나, 벨제부브 구간입니다. 대처법은 1투기와 다를 게 없으니 생략.


*23층은 대망의 레이더도라 구간입니다. 호구들부터 순서대로 소개할게요.

-단련신 헤파이스토스=드래곤는 호구1입니다. 첫턴에 극딜해서 근성빼고 뎀감이든 뭐든 쓰시면서 나눠잡으시면 되고, 딜이 너무 잘나와서 근성패턴이 발동해도 그냥 50퍼 회복하고 땡이니 살짝 긁어줘서 근성 빼고 마저 잡으시면 됩니다.

-기원신 가이아=드래곤는 호구2죠. 무효화컷이 600만에 75% 뎀감 때문에 실질 무효화컷이 2400만인데, 드킬1개 기준 저거 넘으려면 암4셋 10콤은 해야됩니다. 매턴 있는 힘껏 딜해도 무효화당할일 전혀 없으니 마음놓고 줘패시면 됩니다. 다만 너무 방심했다가 8턴 넘겨버리면 우리가 호구가 되니 주의. 7턴까지의 평타는 히메의 체력으로는 못 버틸수도 있으니 계승해온 뎀감을 여기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3턴지속으로는 한번밖에 못 버티니 한대만 맞고 잡으시고, 4턴이상 지속이라면 두대까지 맞을 수 있습니다.

-암흑신 헤라=드래곤는 호구3입니다. 풍신 스킬이 있을 때만요. 풍신 스킬이 없다면 히메팟이 헤라도라를 잡을 방법은 없습니다. 1드킬 기준 암1셋 7콤만 되도 귀신같이 흡수당해서 풍신없이 잡는게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혹시 풍신없이 히메팟으로 잡으신 분 있으면 제보 바랍니다. 저도 택틱 좀 알고싶네요.

-전능신 제우스=드래곤는 호구...까지는 아니구요. 무효화컷이 2천만이라 첫턴에 신나게 극딜하셨다가 속성상성+드킬빨로 2천만이 넘게 튀는 경우도 있으니 딜은 적당히 합시다. 드킬이 없으면 암3셋 8콤까지는 괜찮습니다. 9콤은 아마 튈거구요. 1드킬일 경우 3셋 8콤은 아슬아슬하게 튈수도 있고 아슬아슬하게 안 튈수도 있습니다. 드킬세팅 된 파티는 그냥 욕심부리지 말고 1셋 9콤, 2셋 8콤, 4개1셋 7콤, 4+3 7콤......뭐 이정도 선에서 타협봅시다. 첫턴에 피 빼고 속성 바뀌어서 상성 빠지면 그땐 좀 마음놓고 딜해도 됩니다. 반피아래로 빠져서 7콤흡수 뜨면 암2셋이나 4개1셋 8콤으로 깔끔하게 정리합시다. 

-성박신 노아=드래곤가 개인적으로 제일 까다롭습니다. 얘는 제가 다른 분들한테 조언을 구하고 싶어요. 우선 기본 흡수컷이 500만인데다 쉴새없이 속성흡수를 돌아가며 쓰기 때문에 패턴을 보는 것 자체가 귀찮습니다. 어쨌든 버티면서 간을 보다가 암흡수가 빠지면 2셋 7콤~1셋 8콤 정도 선에서 딜을 넣고 패턴을 뽑고, 패턴을 쓰기 시작하면 75%뎀감 덕에 딜컷이 2천만으로 튀니 아껴둔 회복포함 판갈이로 회복하면서 줘패면 됩니다. 판갈이 상태에 따라 원턴킬이 힘들수도 있는데 세컨드 저지먼트부터는 히메 체력으로 버티기 힘들어지니 킬각 안나올거 같다 싶으면 계승이 됐든 뭐가 됐든 뎀감스킬을 미리 켜주시구요. 아무리 못해도 세컨드 저지먼트 이전까지는 잡아야 됩니다. 서드 저지먼트는 격감 아니면 못버텨요. 아니면 계승을 아예 인드라로 들고가는 것도 좋습니다. 3턴뎀감으로는 가이아도라의 평타를 한번까지밖에 못 맞아주지만 걔야 뭐 한대만 맞고 잡으면 그만이긴 하죠.


*24층은 기라의 비여신 칼리겁화의 위여신 칼리입니다. 1투기랑 다른 점은 딜이 좀 더 쎄다는 것뿐이니 생략. 팁을 드리자면 암칼리는 드래곤타입이라 파티에 드킬이 충분하면 빛칼리랑 비슷한 딜컷으로 원킬이 됩니다.


*25층은 삐3형제입니다. 가드브레이크로 터뜨리든 600만 이상 뽑는 딜컷으로 관통하든 취향대로 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왔는데 피는 빨피고 회드롭도 없고 600만딜 판도 안나오고 5속조차 없고 뎀감스킬조차 다 빠진 절체절명의 상태라면..... 정신승리하고 나옵시다





마무리




높은 내구력(체배수), 노배수 치고는 높은 회복력(전원 회복타입), 높은 딜 포텐셜에 자유자재로 조절되는 딜 스펙트럼까지 히메는 고콤보 리더라서 피곤하다는 것만 빼면 단점을 찾기 힘든 훌륭한 리더입니다. 한섭에는 아직 안나왔지만 아마 다음이나 다다음 전생 라인업 정도에 나오지 않을까 싶으니 미리미리 준비하세욧!

 

 

 

 

추천: 12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페더 | Lv. 27
포인트: 15,383
T-Coin: 1,904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