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콤보점수
평균콤보 1당 5,000점 (0.1당 500점)
층당점수 1콤보당 층수/5,000점 (8층일때 1콤당 625점)
최대 15콤 75,000점
2. 시간점수
1초당 500점 (0.1초당 50점)
3. 최대 데미지 점수
10,000 당 2.5점
최대 4천만 10,000점
4. 뿜페널티
건당 -5,000점
시스템을 알아야 점수도 올리는 법. 몇가지 이번 와다츠미배 던전을 예시로 들어보겠습니다.(총8개층)
ex) 평균 콤보 8.5콤보, 클리어시간 180초, 뿜1회, 최대 데미지를 뽑았을경우 = 137,500점(와다츠미배 왕관달성)
평균 콤보 8.5콤보, 클리어시간 190초, 뿜2회, 최대 데미지를 뽑았을경우 = 137,500점
평균 콤보 8.5콤보, 클리어시간 170초, 뿜x , 최대 데미지를 뽑았을경우 = 137,500점
평균 콤보 9.5콤보, 클리어시간 160초, 뿜x , 최대 데미지를 뽑았을경우 = 137,500점
평균 콤보 10콤보, 클리어시간 155초, 뿜x , 최대 데미지를 뽑았을경우 = 137,500점
ex) 위 8.5콤 예시에서 뿜없이 이득을 보기 위해서는 해당층 클리어시간 10초안에 8.5콤보이상을 하여야한다.
즉 10콤보시에는 10초안에 10콤을 해야한다는 소리이므로 고콤 전략으로 갈시에는 뿜이 유리하다는 나름의 결론입니다.
ex) 드랍 굴리는 시간을 1초씩 총 8개층에서 8초를 아꼈다면 = 4,000점 (증가)
1초마다 -500점씩 까여나갑니다. 매우중요.
ex) 총8층짜리 던전에서 평균콤보에서 -1콤보가 되는 콤보를 했다면 = -625점 (감소)
평균 8콤보를 넣다가 한개층에서 4콤보를 했다면 = -2,500점(감소)
ex) 낙차후 1콤보만 했다면 (추가 소요시간 약 1초라 가정시) = 125점 (증가) (정확하지 않음)
(나름) 결론 : 드랍굴리는 시간 매우중요, 낙차도 이득, 뿜은 고콤전략시 이득
대사가 많은던전 고콤시 시간 패널티가 존재하는 던전에선 뿜 고콤이 상당히 이득.
당연하지만 빨리 굴리고 고콤이 나오면 왕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