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미나 : 99 (1인) / 50 (협력)
길이 : 6층
뒷구 콤보 없음
1층
HP : 322,367
방어력 : 3,600
선제공격 : 불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불속성 바인드나 일반공격 사용하는 경우도 있음]
※ 초월 버전
HP : 1,603,778
방어력 : 600
선제공격 :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1~4턴 증가
HP : 322,367
방어력 : 3,600
선제공격 : 빛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불속성 바인드나 일반공격 사용하는 경우도 있음]
※ 초월 버전
2층
HP : 13,282,650
방어력 : 600
선제공격 : 10턴간 빛속성 피해 흡수
※ 판갈이 사용 후 사용하는 연속공격 2연타 117,960
3층
HP : 10,030,604
방어력 : 1,104
선제공격 : 플레이어의 HP 100% 회복 & 2턴간 단일피해 기준 500,000 이상 흡수 & 2턴간 상태이상 무효화
4층
HP : 50,000,000
공격 턴 : 1턴
방어력 : 1,260
[고유특성] 신타입 피해 50% 감소
- 선제공격으로 다음 2스킬 동시 사용 -
ブレイズ :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3~6턴 증가
業炎の巨体 : 5턴간 7콤보 이하 공격 흡수
- 5번째 턴에 다음 스킬 반드시 사용 -
焦熱 : 5턴간 회복력 50% 감소
- HP 20% 이하 다음 스킬 1번 사용 -
フレイムアップ : 99턴간 공격력 200%로 증가
- 그 외의 경우 다음 스킬 사용 -
エクスプロージョンブレス : 폭탄드롭 4개 생성 + (30,240 → 60,480)
5층
HP : 80,000,000
공격 턴 : 1턴
방어력 : 150,000
[고유특성] 체력/공격타입 피해 50% 감소
- 선제공격으로 다음 2스킬 동시 사용 -
オーバースラップ : 3턴간 각성스킬 무효화
グランドシールド : 999턴간 상태이상 무효화
- 첫 턴 다음 스킬 사용 -
逃がしはしない : 무작위 서브 1명 5턴 바인드
- HP 50% 이하 다음 스킬 사용 -
大地の檻 : 5턴간 액티브 스킬 봉인 [1번 사용]
ギガントブレイク : 연속공격 3연타 50,760
- 그 외의 경우 다음 스킬 사용 -
ウィンドスラッシュ : 연속공격 2연타 42,300
6층
HP : 200,000,000
공격 턴 : 1턴
방어력 : 940
[고유특성] HP 50% 이상 근성 발동
- 선제공격으로 다음 4스킬 동시 사용 -
診察ですね~ : 무적 상태로 전환
まずは3回パズルをしてもらいます~ : 999턴간 상태이상 무효화
8コンボ以上を目指してくださいね~ : 불/물/나무/빛/어둠드롭 6개씩 생성
暗闇です~ : 1턴간 무작위 드롭 4개 초암흑
- 1번째 턴에 다음 2스킬 동시 사용 -
2回目~ : 불/물/나무/빛/어둠드롭 6개씩 생성
雲です~ : 1턴간 드롭판에 1×3 크기의 구름 등장
- 2번째 턴에 다음 2스킬 동시 사용 -
3回目~ : 불/물/나무/빛/어둠드롭 6개씩 생성
くるくるです~ : 1턴간 무작위 위치 2곳에 있는 드롭이 1초마다 무한 변환
- 3번째 턴에 이전에 굴린 3번의 퍼즐 결과에 따라 다음 스킬 사용 -
※ 8콤보 이상 - 성공 / 7콤보 이하 - 실패
전부 성공시 다음 3스킬 동시 사용
はい、おつかれさまでした~ : 무적 해제
とっても優秀ですね~ : 30턴간 7콤보 이하 공격 흡수
スキルなしでも平気そうですね :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99턴 증가
초암흑 실패시 다음 3스킬 동시 사용
はい、おつかれさまでした~ : 무적 해제
暗闇が苦手のようですね~ : 15턴간 무작위 드롭 8개 초암흑
克服しましょ~ : 30턴간 단일피해 기준 20,000,000 이상 무효화
구름 실패시 다음 3스킬 동시 사용
はい、おつかれさまでした~ : 무적 해제雲が苦手のようですね~ : 15턴간 드롭판에 2×3 크기의 구름 등장
克服しましょ~ : 30턴간 단일피해 기준 20,000,000 이상 무효화
무한 변환 실패시 다음 3스킬 동시 사용
はい、おつかれさまでした~ : 무적 해제
くるくるが苦手のようですね~:15턴간 무작위 위치 4곳에 있는 드롭이 1초마다 무한 변환
克服しましょ~ : 30턴간 단일피해 기준 20,000,000 이상 무효화
초암흑 / 구름 실패시 다음 4스킬 동시 사용
はい、おつかれさまでした~ : 무적 해제暗闇と雲が苦手のようですね~ : 15턴간 아래 검은 원 위치에 있는 드롭 초암흑
ふたつまとめて : 15턴간 드롭판에 2×1 크기의 구름 등장
克服しましょ~ : 30턴간 단일피해 기준 20,000,000 이상 무효화
<6×5 드롭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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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 드롭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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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암흑 / 무한 변환 실패시 다음 4스킬 동시 사용
はい、おつかれさまでした~ : 무적 해제暗闇とくるくるが苦手のようですね~ : 15턴간 아래 검은 원 위치에 있는 드롭 초암흑
ふたつまとめて:15턴간 아래 검은 별 위치에 있는 드롭이 1초마다 무한 변환
克服しましょ~ : 30턴간 단일피해 기준 20,000,000 이상 무효화
<6×5 드롭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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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 드롭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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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름 / 무한 변환 실패시 다음 4스킬 동시 사용
はい、おつかれさまでした~ : 무적 해제雲とくるくるが苦手のようですね~ : 15턴간 드롭판에 1×2 크기의 구름 등장
ふたつまとめて : 15턴간 아래 검은 원 위치에 있는 드롭이 1초마다 무한 변환
克服しましょ~ : 30턴간 단일피해 기준 20,000,000 이상 무효화
<6×5 드롭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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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 드롭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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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부 실패시 다음 4스킬 동시 사용
はい、おつかれさまでした~ : 무적 해제
おやおや~? : 5턴간 모든 속성 피해 75% 감소
これは検査が必要ですね~ : 30턴간 단일피해 기준 20,000,000 이상 무효화
そこに横になってくださいね~ :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99턴 증가
- HP 10% 이하 다음 2스킬 동시 사용 -
今回はここまでです :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환
また来てくださいね~ : 연속공격 2연타 1,344,000
- 초기 패턴을 전부 성공했을 경우 이후 다음 스킬 사용 -
HP 50% 이하 다음 2스킬 동시에 1번 사용
いい調子ですね~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では少しイジワルしちゃいますね~ : 5턴간 드롭 조작시간 2초 단축
그 외의 경우 다음 스킬 사용
エイルエフェクト : 불/물/나무/빛/회복드롭 6개씩 생성 + 38,080 [7×6 드롭판에선 방해/맹독드롭도 6개씩 생성]
エイルエフェクト : 불/물/나무/어둠/회복드롭 6개씩 생성 + 38,080 [7×6 드롭판에선 방해/맹독드롭도 6개씩 생성]
- 초기 패턴에서 전부 성공 / 전부 실패가 아닐 경우 다음 스킬 사용 -
HP 50% 이하 다음 2스킬 동시에 1번 사용
いい調子ですね~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では少しイジワルしちゃいますね~ : 5턴간 드롭 조작시간 2초 단축
그 외의 경우 다음 스킬 무작위로 사용
麻酔注射 : 무작위 서브 1명 3턴 바인드 + 35,840
縫合 : 무작위 드롭 3개 잠금 + 36,960
漆切のメス : 연속공격 2연타 38,080
- 초기 패턴을 전부 실패했을 경우 다음 스킬 사용 -
HP 50% 이하 다음 스킬 1번 사용
しっかり寝ててくださいね~ : 5턴간 맨 위/맨 아래 가로줄에 있는 드롭 이동 불가
그 외의 경우 다음 스킬 무작위로 사용
暗闇に慣れましょ~ : 1턴간 무작위 드롭 5개 초암흑 + 36,960
雲に慣れましょ~ : 1턴간 드롭판에 2×2 크기의 구름 등장 + 36,960
くるくるに慣れましょ~ : 1턴간 무작위 위치 3곳에 있는 드롭이 1초마다 무한 변환 + 36,960
縫合 : 무작위 드롭 3개 잠금 + 36,960
漆切のメス : 연속공격 2연타 38,080
원문 : //pad.skyozora.com/stage/エイル降臨!/医女神 壊滅級
패턴이... 좀 복잡해 보이는데 막상 겪어보면 별거 없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