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제사용아아, 그날 잘린 손이 쑤시네…
5턴 동안 빛,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아아, 그날 잘린 손이 쑤시네…5턴 동안 빛,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네놈은 내게 무슨 일이냐?5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네놈은 내게 무슨 일이냐?5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HP 100%깜찍하구나 (반드시 1회 사용)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깜찍하구나 (반드시 1회 사용)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나는 도깨비다, 얕보지 말거라. + 강철의 귀기 (6번째 턴에 사용)
7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7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나는 도깨비다, 얕보지 말거라. + 강철의 귀기 (6번째 턴에 사용)
7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7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언제까지 춤출 셈이냐 + 산화하는게 좋아 (13번째 턴에 사용. 709,380→2배 시 1,418,760 대미지)
1턴 동안 각성 스킬 무효화 + 7연속공격
언제까지 춤출 셈이냐 + 산화하는게 좋아 (13번째 턴에 사용. 1,683,500→2배 시 3,367,000 대미지)
1턴 동안 각성 스킬 무효화 + 7연속공격
카부토와리 (27,362→2배 시 54,724 대미지)
아군의 스킬 사용에 필요한 턴 수를 0~1턴 늘림
카부토와리 (64,936→2배 시 129,872 대미지)
아군의 스킬 사용에 필요한 턴 수를 0~1턴 늘림
앞차기 (27,362→2배 시 54,724 대미지)
무작위 드롭 6개 잠금
앞차기 (64,936→2배 시 129,872 대미지)
무작위 드롭 6개 잠금
때리기 (30,402→2배 시 60,804 대미지)
단일공격
때리기 (72,150→2배 시 144,300 대미지)
단일공격
HP 5%광화쇄골 (506,700→2배 시 1,013,400 대미지)
5연속공격
광화쇄골 (1,202,500→2배 시 2,405,000 대미지)
5연속공격
16층 빛도깨비 하시히메의 패턴을 그대로 복붙한건데 보면 때리기나 앞차기 같은건 그렇다 쳐도 선제나 특정 턴에 발동되는 패턴들도 여러번 기입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