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초월 극한의 투기장 2] 해변가의 대마녀 벨로아 pt. (Mk.II) BlunelN5 08-19 조회 345 1


https://youtu.be/17otySkeFAs

 

이번 시간에는 새롭게 개편한 해변가의 대마녀 벨로아 파티로 초월 투기장 2를 다시 돌아봤습니다.

 

물속성 코튼의 작업이 끝나서 아마츠 2호기 대신에 새롭게 투입해줬습니다. 그리고 무트에 계승했던 조이라 카드를 코튼으로 옮겨주고, 아마츠에 계승했던 도로시의 신발을 무트로 옮겨줬습니다.

 

띠막은 코튼이 맡아주기 때문에 무트의 초각성을 회복 드랍 강화 각성으로 교체해줬습니다.

 

초월 투기장 2를 가는거라서 코튼에 조이라 카드를 주긴 했지만, 각무가 딱히 필요 없는 던전에서는 코튼에 내성 무기 주고 세이버에 딜각성 있는 무기 줘도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무트도 그렇고 코튼도 그렇고 턴이 짧은 드변이기 떄문에 써먹을 드변이 많아져서 좋았습니다. 둘 다 뒷구를 막긴 하지만 애초에 물로아 자체가 뒷구 없다고 굴할 친구가 아니라서 서로 잘 맞아 떨어진 구성인 것 같습니다.

 

아마츠 같은 경우에는 코튼 2호기나 다른 친구들이 들어가도 상관 없지만, 무트도 그렇고 코튼도 그렇고 수영복 벨로아도 그렇고 나무 드랍을 물로 변환하는 스킬이기 때문에 나무를 피해서 드랍을 바꿔줄 수 있는 아마츠도 꽤나 괜찮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스킬들이 잘 돌아가다보니까 수영복 에스카마리의 뒷구 버프 빈자리는 딱히 느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파티 구성]

 

수영복 벨로아 (용책사 파리스의 카드), 무트 (도로시의 은색 구두), 아마츠마가츠치 (밀라블레이드), 물속성 코튼 (조이라 카드), 세이버 (트로이의 목마) / 수영복 벨로아 (밀라 블레이드)

 

※ LF 수영복 벨로아 콤보 강화 초각성, 무트 회복 드랍 강화 초각성, 아마츠마가츠치 콤보강화 초각성, 코튼 조작 불가 면역 초각성, 세이버 콤보 강화 초각성

※ 사달멜리크는 물속성 한세트 포함 7콤보 정도 하거나 물횡강 저콤보 정도로 딜 넣어서 넘어갑니다 + 풀 어헤드 안써주길 기도합니다.

※ 무트 자리에 멜 들어가도 상관 없긴 한데 멜은 바면이 아니라서 바면 장비를 준다던지 해야합니다.

※ 아마츠마가츠치 자리에 물코튼 2호기나 수영복 에스카마리 같은 친구들 들어가도 상관 없습니다.

※ 세이버는 나중에 하이렌 정도로나 대체 가능할 것 같고 지금은 대체 가능할만한 친구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BlunelN5 | Lv. 22
포인트: 22,786
T-Coin: 827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