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2019 한퍼드 9월의 퀘스트 챌린지] Lv.8 ~ 10 BlunelN5 09-01 조회 1,609 0


//youtu.be/hRwa62lbGjM

 

Lv.8

 

[팀 구성]

 

할로윈 샨메이, 크투가, 각성 여포, 파이몬, 이각의 흑룡환사 소니아 / 할로윈 샨메이

 

※ 고정팀 구성입니다.

※ 조작시간 짧음 주의

※ 할로윈 샨메이 리더스킬 : 악마 타입의 HP가 1.5배, 공격력은 2배 / 회복의 2콤보 시 공격력 3배, 3콤보 이상일때 4.5배

 

1층 / 불닌자&목닌자 : 별다른 패턴 없는 평범한 닌자입니다. 초반 몇턴 동안에는 맞아도 버틸만 하기 때문에 회드랍 좀 모아주고 넘어가도 됩니다. 불안하다 싶으면 그냥 샨메이 쓰고 넘어갑니다.

 

2층 / 츠쿠요미 타마도라 2&메타트론 타마도라 : 메타트론 타마도라가 50이상의 공격을 무효화 합니다. 체력이 20이기 때문에 1씩 두드리는 방법으로는 잡을 수 없습니다. 무조건 추가타와 섞어서 평타 딜 넣어주셔야 합니다. 정 불안하다면 이각의 흑룡환사 소니아 사용하고 추가타를 2개 이상 발동하는 것도 방법

 

3층 / 현덕의 여무장 : 8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합니다. 매 턴마다 99% 그라비티가 날아오는데 다음 층에서 고에몬이 31400 가량의 선제 공격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라비티를 받으면 다음 층 넘기기가 힘들어집니다. 크투가 사용하고 드랍판 상황 따라 다른 스킬 연계하면서 넘어갑니다.

 

4층 / 고에몬 : 50% 근성에 31400 가량의 선제 공격을 사용합니다. 남은 스킬 사용해서 추가타 처리 합니다. 근성 패턴이 HP 회복만 하는 거라서 가능하다면 계속 근성패턴 보면서 턴 모으는 것도 가능

 


//youtu.be/Ahx-VjOvx58

 

Lv.9

 

[팀 구성]

 

초코보 (아멘 장비), 아마츠마가츠치 (티폰 카드), 웰도르 (환생 라), 로타로타 (플라멜의 십자가), 환생 인드라 (슬레이프니르) / 초코보 (티폰 카드)

 

※ 로타로타의 초절 반격을 이용한 반작용 파티입니다. 시간 된다면 평범하게 깨는 영상도 찍어서 올려보겠습니다.

※ 대략 43만 가량 체력 확보하면 마지막까지 버틸 수 있습니다.

 

무식하게 선제공격들이 날아오는 구성입니다. 선제 공격 순서는

 

16200×3번 → 141510 → 184100 → 71700×2번 → 232174 → 260440 → 102240+97920+100800 → 338560

 

으로 날아옵니다. 높은 체력과 회복력을 이용해서 버티는 구성으로 가야하는데 중후반 부터는 격감이나 반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로타로타를 사용한 반작용 파티의 경우 격감 사용 후 로타로타 반격 켜고, 46800 이상의 대미지의 전체공격을 날려주시면 됩니다.

 


//youtu.be/fvHF6Dn2X2E

 

Lv.10

 

[팀 구성]

 

수영복 벨로아 (용책사 파리스의 카드), 무트 (도로시의 은색 구두), 아마츠마가츠치 (밀라 블레이드), 물속성/코튼 (조이라 카드), 세이버 (헬레네 카드) / 수영복 벨로아 (밀라 블레이드)

 

※ 생각보다 막층 보스 단단함 주의

 

1층 / 학원 아테나 : 10턴간 조작 시간을 2배로 늘려주고 룰렛 드랍 1개를 생성합니다. 조작 시간이 꽤 여유로워지기 때문에 룰렛 드랍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드랍 모자라다면 룰렛 이용해서 배수 발동 해주고 넘어갑니다.

 

2층 / 딜 시리우스 : 10턴간 방해와 독드랍 뒷구 디버프를 사용하고 12개 드랍에 초암흑을 사용합니다. 이후 오른쪽 1열을 어둠으로 변환하고 평타+그라비티를 사용합니다. 100% 그라비티까지 사용하기 때문에 그 전에 배수 발동해서 넘어갑니다.

 

3층 / 코토다마 : 5턴밀을 사용하고 5속성+회복 판갈이를 사용합니다. (7×6드랍판일 경우 방해, 독, 맹독 추가) 판이 갈리기 때문에 이전 시리우스의 디버프로 떨어진 방해와 독이 사라집니다. 편하게 배수 발동해서 넘어갑니다.

 

4층 / 카에데 : 3턴간 불, 물, 빛, 어둠드랍 뒷구만 떨어지는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이후 드랍판 안에 회복 드랍이 남아있다면 회복 드랍을 나무로 변환한 후 다음 턴에 전멸기를 사용하며, 회복 드랍이 없다면 첫 턴에 구름을 생성한 후 두번째 턴에 HP를 모두 회복시켜줍니다. 다음 층에 등장하는 누트가 회복 드랍이 없을 경우 평타를 한번 더 날리기 때문에 이를 피하고 싶다면 3턴까지 버텨서 뒷구 디버프를 모두 해제해준 뒤 넘어갑니다.

 

5층 / 누트 : 50% 근성에 조작시간을 반감하고 회복을 방해로 변환합니다. 이후 폭탄드랍과 방해드랍 위주의 공격이 날아옵니다. 스킬을 사용 하는 등의 방식으로 추가타 처리합니다.

 

6층 / 펌킨 조커 : 회복력을 반감하고 1천만 이상의 대미지를 무효화 합니다. 첫번째 턴에 99% 그라비티와 3턴간 리더체인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리더체인지 되는 리더에 따라서 매우 까다로워질 수 있습니다. 최대한 처음 리더 체인지 패턴을 보기 전에 관통 처리 해줍니다.

 

7층 / 머신 노아 : 50% 근성에 4천만 이상의 대미지를 무효화 합니다. 그리고 HP를 50만으로 고정하며 강화 효과를 제거하거나 일반 공격을 사용합니다.

 

이때 HP가 50만으로 고정되면서 HP가 50% 이하인 상황이 자연스럽게 발생하기 때문에 무효화 관통 서브가 HP 50% 이하 강화를 갖고 있다면 도움을 받아서 관통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저는 HP 80% 이상 강화 혜택을 받기 위해서 조이라 카드 사용하고 넘어갔습니다.

 

첫번째 턴에 48200 가량의 대미지와 함께 회복력을 3배로 늘려주고 나무를 회복으로 변환하고, 두번째 턴에 482500 가량의 대미지를 날립니다. 전체적 패턴들이 귀찮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는 편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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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nelN5 | Lv.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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