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리더 헬퍼 고정 챌린지 3] 키오×사레네 리더 고정 pt. BlunelN5 01-08 조회 299 0


https://youtu.be/SD3ovoYyHWA

 

이번 시간에는 1월 8일에 등장한 세번째 리더 헬퍼 고정 챌린지! 키오와 사레네 고정 리더 챌린지를 돌아봤습니다.

 

키오와 사레네 모두 빛속성을 모아서 잇는 방식의 리더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티파 파티를 쓰던 분이라면 그 파티 그대로 가셔도 어느정도는 굴릴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난이도가 좀 있는 편이긴 한데 각무하고 암흑 대처할 것들만 잘 챙겨주시면 충분히 클리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파티 구성]

 

L 키오 : 고정 리더

S 환생 초선 : 스킬 지연 내성 6개, 호무관 타무라마로의 카드 계승

S 극성 비즈 : 스킬 지연 내성 5개&어둠 경감 1개, 샤나오 계승

S 가우리 : 콤보강화 초각성, 악마킬러 3개, 명도 하돈독 계승

S 웨딩 제라 : 무효화 관통 초각성, 신킬러 3개, 쇄암총장 즈볼타 계승

F 사레네 : 고정 프렌

 

※ 다른 내성은 신경 안쓰셔도 좋고, 어둠막 있어주면 보스가 편해집니다.

※ 각무 회복 있어야 합니다.

 

[층별 구성]

 

1층 / 카진 : 오른쪽 1~3열을 불과 방해로 변환하고 6콤보 이하 공격을 흡수합니다. 이때 7콤보 이상을 달성하면 조작시간을 늘려줍니다.

 

빛속성 여유 있다면 빛횡강+콤보로 넘어가고 아니면 일단 7콤보 이상 달성해서 조작시간 연장 받고 넘어가셔도 좋습니다.

 

2층 / 사오정 : 75% 근성을 사용하고 22800 가량의 선제 공격을 사용합니다.

 

체력이 상당히 낮은 친구입니다. 드랍을 모으려다가 뒷구 사고에 죽는 경우도 많아서 장기전보다는 드랍 갯수 부족해도 바로 추가타 시도하는 쪽이 좋습니다. 근성 패턴이 그라비티+추가타라서 키오의 속성 경감 발동해주면 살 수도 있는 점은 참고

 

3층 / 여름 메이메이 : 회복드랍을 15개 생성합니다. 그리고 첫턴에 턴밀 패턴이 있습니다. 스킬 지연 내성이 잘 달려있는 구성이라면 첫턴 그냥 턴밀 맞고 넘어가셔도 좋고, 아니면 스킬 하나 빼셔도 좋습니다.

 

4층 / 페르세포네 : 10턴간 대미지를 반감하고 드랍 조작 시간을 3초 단축합니다. 키오의 스킬에 조작 시간 연장이 있습니다. 카운터 치고 전진하면 됩니다.

 

5층 / 니무 : 3턴간 각성스킬을 무효화 하고 룰렛 드랍 1개를 생성합니다.

 

각성 무효는 가져온 각무 해제 스킬로 해제하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룰렛 이용해서 빛드랍 당겨오는 방법도 있긴 한데 익숙하지 않다면 스킬 빼셔도 상관 없습니다.

 

보스 / 하데스 : 초월 버전입니다. 5턴 카운터를 사용하는데 카운터에 해당하는 숫자를 드랍판에 초암흑으로 표시하는 친구입니다.

 

체력이 1억 5천으로 높은 편입니다. 신킬러 담당 일진 있으면 편하고 무효화를 사용하지 않는 친구이긴 하지만 관통으로 대미지 증가하는 효과 도움 받으면 깨는데 더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루츠 같은 친구들 들어가주면 더 좋고, 스킬 부스트 당겨서 사레네 스킬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BlunelN5 | Lv. 23
포인트: 28,044
T-Coin: 1,271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