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챔피언 수정 데모스토~포텔턴 lastlostlist 09-25 조회 3,039 0

데모스토

제드의 궁극기의 하위호환인 패시브를 가지고있으며 스킬들이 전부 표식의 중요도가 높은 cc기로 무장한 번외 챔피언입니다.

 

 

렐시레

패시브에서 이 챔피언의 바뀐 이름을 바꾸지 않는 이상한 실수를 저질렀네요.

그리고 저주인형이 약간 이상한걸 깨달았습니다.

그 외에도 작은 변경사항이 있습니다.

 

패시브

변경했습니다.

 

Q 잠식

마나소모:초당 10/15/20/25/30 -> 10/20/30/40/50

 

W 저주 인형

피해를 얼마나 옮기던 인형의 체력이 정해져있으니 마스터하면 750이 고작이죠.

그래서 아예 방식을 바꿔버리려고 합니다.

 

저주 인형을 세웁니다.

이 저주인형은 아군도 공격할 수 있으며 받는 모든 피해를 인형의 시야 내에서 가까운 적 챔피언에게 옮깁니다.

피해량은 받은 피해량의 40/45/50/55/60% (+1% 주문력) 이며 자신과 저주 인형이 멀어질 경우 비활성화됩니다.

인형의 회수는 어디에있던 가능하지만 거리에 따라 마나소모량이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이 공격할 경우 자신에게 60/55/50/45/40% 의 피해가 옮겨지며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에게 20/22.5/25/27.5/30% (+0.5% 주문력) 의 피해를 옮깁니다.

재사용 대기시간:30

마나소모:설치시 100, 그 후 받는 피해량의 10%

 

E 상실

지속시간 2초 -> 3초

이제 대상에게 피해를 되돌려주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16 -> 16/15/14/13/12

 

R 인형 저주술

이 설명은 저주 인형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오스만치

이 챔피언의 이름은 오스프리+코만치 입니다.

제가 카스를 하면서 가장 영감을 받았던 비행기 보스 두개의 이름이죠.

그리고 번외 챔피언입니다.

 

 

헬곤

고칠 부분이 좀 있네요.

 

Q 박멸

피해량: 50/100/150/200/250 (+100% 추가 공격력) -> 총 공격력의 140%

피해량 상한:대상의 최대 체력의 10/12.5/15/17.5/2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20/25/30/35/40%

 

W 긴급 방어

재사용 대기시간:25/22.5/20/17.5/15 -> 20/19/18/17/16

마나소모:100/90/80/70/60 -> 80

 

E 긴급 회피

이동불가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그 이동불가 효과는 이동이 끝난 후 다시 이어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20/17.5/15/12.5/10 -> 15

 

R 저격의 대가

지속시간:6/8/10 -> 8

재사용 대기시간:120/90/60 -> 100/90/80

마나소모:100/125/150 -> 150

 

 

블래더

궁극기를 크게 변경하고 다른 부분들을 약간 변경합니다.

 

Q 고동

지속시간: 1/1.25/1.5/1.75/2 -> 4

재사용 대기시간:20/19/18/17/16 -> 16

 

W 점멸 은폐장

재사용 대기시간:30/28/26/24/22 -> 28/27/26/25/24

마나소모:120/100/80/60/40 -> 100/90/80/70/60

 

R 영혼의 거울

해당 방향으로 영혼의 거울을 드러냅니다.

아군의 공격은 거울을 관통하며 자신으로부터 그 피해량의 50%를 입히는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적군의 공격은 거울에 반사되며 자신으로부터 그 피해량의 25%를 입히는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180 -> 180/155/130

마나소모:200 -> 150/200/250

 

 

에스트로

약간 변경합니다.

 

W 즉사점

이제 대상의 치명타를 저지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30 -> 25/23/21/19/17

체력소모:5% -> 대상의 최대 체력의 7.5%

 

E 포효

공격력 증가량 12/18/24/32/40 (+레벨당 +2) -> 10/15/20/25/30 (+레벨당 3)

 

R 전우 생환

재사용 대기시간:300/250/200 -> 200/180/160

 

 

수리도

사이코메트리의 액티브 지속시간이 없었네요.

W 사이코메트리

지속시간:2/2.25/2.5/2.75/3 초

 

 

펠란

약간 변경합니다.

 

W 성스러운 잔해

마나를 20/30/40/50/60 회복하는건 마나가 50%이하일때만 발동됩니다.

 

R 멸망의 고리

재사용 대기시간:175/150/125 -> 160/140/120

마나소모:100/150/200 -> 200

 

 

렙톤

약간 변경합니다.

 

패시브 재질 동기화

최대 체력의 5% -> 10% 가 넘는 피해를 입었을 경우

 

R 운석 돌진

재사용 대기시간:125 -> 160/140/120

 

 

터커

이것도 스킬에 설명 오류가 있었네요.

그리고 궁극기를 약간 상향합니다.

 

E 독 군단

뱀을 잠자리라고 표기한것을 수정했습니다.

 

R 안개 독

재사용 대기시간:160/130/100 -> 150/125/100

 

 

클레버

궁극기를 약간 상향합니다.

 

R 훼방

체력소모:20/15/10% -> 15/12.5/10%

 

 

아스트론

궁극기를 약간 변경합니다.

 

R 집착

지속시간:9 -> 8

재사용 대기시간:180 -> 160

마나소모:220 -> 200

 

 

부토

약간 변경합니다.

 

W 동반 낙하

이제 추락한 적들을 속박하지 않습니다.

 

E 풍랑의 접점

지속시간:8 -> 4/4.5/5/5.5/6

이제 추가 공격속도와 추가 이동속도로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12 -> 18/17/16/15/14

 

 

가일

전체적으로 하향합니다.

 

패시브 보복을 위한 다짐

기력 회복 효과는 1초에 두번 이상 발동되지 않으며 최대 체력의 5%를 넘는 적 챔피언의 공격으로만 발동합니다.

또한 처치시 기력을 회복하지 않습니다.

 

Q 톱날 갈기

기력소모:40/45/50/55/60 -> 60

 

W 따라잡을 수 없는 발걸음

이제 즉발 스킬을 피할 수 없고 이동속도 증가효과를 받아도 둔화효과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E 날카로운 충돌

재사용 대기시간:10/9/8/7/6 -> 6/5.5/5/4.5/4

기력소모:25 -> 40

 

 

비야뉴

약간 변경합니다.

 

패시브 틀깨기

이제 대상의 체력이 마법 관통력%보다 낮을 경우가 아닌 높을 경우에 적용됩니다.

 

Q 처형

추가 정신집중:2.5 -> 2/1.8/1.6/1.4/1.2

이제 이동속도가 감소하지 않지만, 그동안 이동속도 증가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10/9/8/7/6 -> 14

 

W 집념의 마법사단

충전시간:90/75/60/45/30 -> 30/27.5/25/22.5/20

재사용 대기시간:40/35/30/25/20 -> 30

 

E 살인 마력 폭탄

대상이 마나가 없을 경우 마나 관련 계수는 체력으로 계산됩니다.

단, 계수로 인한 피해량은 절반이 됩니다.

 

R 최후의 마법사

주문력 상승량:25/45/65% -> 40%

 

 

니클닉스

괴물같은 스킬셋을 자랑하는 번외 챔피언입니다.

 

 

셉트롯

약간 변경합니다.

 

Q 역병의 비수

대상이 체력을 소모해도 해제됩니다.

 

W 쌍수 가르기

이제 두번째 사용 효과는 재사용 하는 것이 아닌 지속시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E 화염의 비수

이제 대상이 체력을 소모해도 해제됩니다.

 

 

넥트네오닉

공간을 조작하는 컨셉의 번외 챔피언입니다.

 

 

블렘턴

궁극기를 약간 하향합니다.

 

R 살인

이제 어시스트를 올려도 영혼을 회복하지 않습니다.

 

 

크레나드

궁극기를 약간 변경합니다.

 

R 피로물든 수확

지속시간:6 -> 5/6/7

회복량:20/30/40 -> 30%

 

 

피스크로

약간 변경합니다.

 

Q 사망 예고

10초 내로 -> 6초 내로

 

R 일격필살

마나소모:삭제

 

 

프레이 다르트

사도류를 쓰는 번외 챔피언입니다.

 

 

쿰파이

하수인들을 부리는 번외 챔피언입니다.

 

 

빈 하일

E가 오류가 있었군요.

 

E 현재 제외

재사용 대기시간:30/29/28/27/26

체력소모:14/13/12/11/10%

 

 

엔디오멘

변경사항 없음.

 

 

아힌

약간 변경합니다.

 

패시브 해룡의 가호

주문력의 2% (+레벨당 +1%) -> 주문력의 5%
 

 

라스타라

궁극기에 모든것을 거는 번외 챔피언입니다.

 

 

스페이지

변경사항 없음.

 

 

헨디 에일러

집단 저주와 광역 축복을 거는 번외 챔피언입니다.

 

 

펜실레이도

변경사항 없음.

 

 

라흐구스트

변경사항 없음.

 

 

마니아라

AD카운터 메이지인 번외 챔피언입니다.

 

 

위스워스

번외 챔피언입니다.

 

 

하울드 스퓨림

E를 변경합니다.

 

E 물리 면역력 상승

이제 물리피해를 방어합니다.

 

 

페이렌

일대 다수에 유리한 일대일에 강한 번외 챔피언입니다.

 

 

헤론므레드

약간 변경합니다.

 

E 흐리기

마나소모:삭제

체력소모:공격당 2%

 

 

체인버스

AP로 평타를 때리는 번외 챔피언입니다.

이 챔피언은 재설계의 계획이 있습니다.

 

 

지오바나

칼리스타의 AP버젼인 번외 챔피언입니다.

 

 

얀 융

변경사항 없음.

 

 

얀 에이

궁극기를 상향합니다.

 

R 도망칠 수 없다

마스터했을 경우 길잃은 어린양으로 바뀌며 대상에게 충돌시 100/150/200 (+25% 추가 공격력) (+대상의 잃은 체력의 10%)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단, 10초 내에 재사용시 피해는 입히지 않습니다.

 

 

포텔턴

변경사항 없음.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