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공허 : 태초의 빛 커스먼 갓서스 02-06 조회 2,996 1
공허
태초의 빛 / 가장 큰 어둠
커스먼
마법사

스킨
초월자 커스먼

배경
커스먼은 인간이다.
아니 인간 이였다.
커스먼은 빛의 마법을 연구하며 럭스와 연구를 주고 받았을 뿐이다.
그가 공허에 가서 '그들'을 만나기 전까지는...
그는 '그들'을 만나고 더욱 연구에 미치기 시작했다.
그리고 초월자의 힘을 갖는 동시에 태초의 경지에 도달한 것이다.
그가 태초의 빛에서 발견한 것은...
가장 큰 어둠...
'결국 빛은 없었던 것인가?'
그가 좌절할 때 그는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했다.
어둠을 빛으로.. 라는 연구를 시작하기위해
그는 리그로 향했다.
"그는 한마디로.. 미치광이지!" - 럭스

기본능력
공격력 51+2.8
체력 443+62
기운 100+0
방어력 17+1.4
마법저항력 30+0
사정거리 575 - 빛 / 어둠 발사
이속 340
공속 0.675+0.0175
5초당체젠 4+1.4
5초당마젠 0

패시브 - 공존
(Coexistence)
커스먼이 스킬을 사용하면 지정된 기운이 모입니다.
스킬을 5초간 사용하지 않을 시 초당 10의 기운이 사라집니다.
기운이 50 이상일 경우 스킬에 추가효과가 발생합니다.
기운이 100 모일 때마다 즉시 속성이 전환되며 스킬이 바뀝니다.
속성이 바뀔 때마다 3초간 바뀐 속성의 힘을 얻습니다.
또한 속성의 힘이 발휘되는 동안 스킬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빛의 힘(luster force) : 3초에 걸쳐 체력을 100/200/300/400 회복합니다.
(궁 찍을 때마다 회복량 증가)
추가적으로 3초간 이동속도가 10/20/30/40% 증가합니다.
어둠의 힘(darkness force) : 3초간 스킬을 못 사용하는 동안 1개의 스킬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빛 모드(luster mode)

Q - 영원의 빛
(Continual light)
자신을 빛내는 구체를 1개 소환합니다.
구체는 사용하기 전까지 소환된 장소에 머무르며 소환될시 원 300에 60/90/120/150/180+(15% AP)의 마법피해를 줍니다.
추가적으로 협곡 내에 소환되어 있는 구체당 1/1.5/2/2.5/3의 주문력이 증가합니다.
어둠모드가 되면 소환된 구체 하나당 1의 주문력이 감소합니다.

추가효과 : 구체가 상승시켜주는 주문력이 구체당 1~3에서 고정 1%로 상승합니다.
쿨 2초
기운 10

W - 빛의 전이
(Teleportation)
자신 주위 550이내의 영원한 빛을 하나 선택하여 그곳으로 이동합니다.
이동 후 자신주위 300에 50/80/110/140/170+(30% AP)의 마법피해를 줍니다.
선택한 영원한 빛은 사라집니다.

추가효과 : 시전 범위가 550에서 700으로 증가합니다.
쿨 5초
기운 20

E - 빛의 폭발
(Bang)
자신 주위 550내의 영원한 빛 하나를 선택하여 폭발시킵니다.
폭발은 원 300에 일어나며 100/125/150/175/200+(35% 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0.5초간 침묵을 겁니다.
폭발 범위 내에 또다른 빛이 있을 경우 연쇄적으로 폭발합니다.

추가효과 : 30%의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쿨 4초
기운 15

R - 섬광의 덩굴
(Luster vine)
길이 1150 넓이 125에 빛으로된 덩굴을 1초에 걸쳐 지나게 합니다. (자이라 속박모션)
맞은 적은 2/2.5/3초간 혹은 덩굴의 잔상이 모두 파괴될 때까지 속박되며 100/200/300+(45% AP)의 마법피해를 입습니다.
속박이 지속되는 동안 덩굴의 잔상이 3개 생깁니다.
아군(자신 포함) 챔피언의 공격에 반응하여 폭발하며 개당 100/150/200+(33% AP)의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덩굴의 잔상의 수가 줄면 시시기 효과가 감소합니다.
3개 : 속박
2개 : 75% 슬로우
1개 : 50% 슬로우

추가효과 : 시시 효과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쿨 130/125/120 초
기운 30

어둠 모드(darkness mode)

Q - 허약의 사슬
(Sickness chain)
거리 1000 넓이 75을 관통하는 사슬을 발사합니다.
30/60/90/120/150+(25% 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1초간 20%의 둔화를 겁니다.

추가효과 : 1초간 둔화를 속박으로 바꿉니다.
쿨 3초
기운 10

W - 고통의 사슬
(Painful chain)
거리 1000 넓이 75을 관통하는 사슬을 발사합니다.
30/60/90/120/150+(25% 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1초간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깁니다.

추가효과 : 고통스러운 상처가 사라질때 사슬 데미지의 15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쿨 3초
기운 10

E - 어둠의 사슬
(Darkness chain)
거리 1000 넓이 75을 관통하는 사슬을 발사합니다.
40/80/120/160/200+(40% 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추가효과 :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1초 감소합니다.
쿨 3초
기운 10

R - 사슬의 결계
(Chain locate)
기본지속효과 : 이 스킬이 재사용대기 중이 아닐 경우에만 발동되며 자신주위 500이내의 모든 적 챔피언에게 7초마다 사슬을 땅속에서 솟아올라오게 하여 40/80/120+(적 현재체력의 6/8/10%)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단, 입히는 최소피해는 50/100/150으로 한정됩니다)

사용시 : 5+(주문력 100당 1초)초간 자신 주위에 5/6/7개의 사슬을 정(오/육/칠)각형 모형으로 소환합니다.
사슬은 자신을 따라다니며 주위 적을 내리칩니다.
공격속도는 1이며 공격당 50/100/150+(7/11/15% 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사슬의 공격범위는 길이 500 넓이 50이고 두사슬 이상의 공격을 동시에 맞을 시 10/20/30%만큼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효과 : 사슬이 주는 피해가 50+(5% AP)만큼 증가하고 두개 이상 맞을 시 주는 추가피해량이 10/20/30%에서 30/40/50%로 증가합니다.
쿨 130 초
기운 30

대사
선택시-
-빛... 그 최후에 보이는 어둠이야말로.. 최후의 관문...!
이동-
-빛으로 감싸안을 지다.
-빛만이 너를 이해한다.
-어둠의 품을 느껴라.
-어둠 속에선 모두 속죄한다.
공격-
-빛에 짓눌려라.
-빛의 은총이 있으리.
-어둠 속에 파묻혀라.
-어둠 속 최후를 맞이하라.
농담-
-웃기지마라... 미안하군 얼굴이 웃기게 생긴거 뿐인가?
도발-
-정의? 빛의 끝에 어둠이 있듯이 정의의 끝엔 악 뿐이다.
궁-
-어둠 속 빛나는 태초의 빛이여!
-빛을 먹어치우는 어둠이여!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갓서스 | Lv. 9
포인트: 2,739
T-Coin: 138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