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이디게임즈, '새 천하를 열다' 신규 업데이트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01-12 17:21:05

[자료제공: 이디게임즈]

 

삼국지 모바일 게임인 <새 천하를 열다>가 연초를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새로 업데이트 될 ‘새 천하를 열다’는 기존 보유 무장의 새로운 진급 시스템인 신장진급과 PvP모드인 삼군연무 등 새 천하를 열다에 흠뻑 빠진 유저들의 입맛에 더욱 맞추어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신장진급은 새로운 등급 시스템으로 기존에 보유한 특정 자질의 무장을 더욱 강하고 섬세하게 업그레이드하여 유저들의 부대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추가로 제공되는 화려한 외형과 특수속성은 덤이다.

 

삼군연무는 새로운 PvP모드로 보유한 각 무장의 특색을 최대한 살려 부대를 설정한 후 참가한다. 참가 후 승리하게 되면 보상으로 기존에 없던 희귀 아이템들이 제공되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는 <새 천하를 열다>는 중독성 있는 게임 방식으로 <새 천하를 열다>에 푹 빠진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게임관리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순항중에 있다. 

 

이디게임즈 운영팀의 박준우 씨는 "지속적인 유저들의 피드백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게임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새로 업데이트되는 <새 천하를 열다>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