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와우저들의 축제 '무법항 거래소' 오는 5월26일 롯데월드타워에서 개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05-16 16:00:54

[자료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테마로 구성된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 풍성

- 블리자드 미니 스토어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및 다양한 블리자드 상품 판매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인기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세계관을 활용한 와우저들의 축제, ‘무법항 거래소’가 오는 5월26일(토)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로 두번째 열리는 무법항 거래소는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광장에서 5월 26일(토) 오후3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날 행사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영감을 받은 팬들의 창작물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벼룩시장, 다양한 워크래프트 관련 미술품을 관람할 수 있는 아트 갤러리, 오케스트라의 지휘자가 되어 볼 수 있는 플래직(FLASIC)의 컨덕트 어스 코너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행사의 백미인 축하 공연의 경우 인기 가수 정인, 하림 및 라이브 유빈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최근 ‘아기 멀록’ 노래 및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핑크퐁의 특별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작년에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던 블리자드 스토어도 이번 무법항 거래소를 통해 다시 돌아온다. 올해 블리자드 스토어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관련 물품은 물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하스스톤(Hearthstone®)> 등 블리자드 게임 관련 제품들이 대거 판매된다. 블리자드 스토어에서 판매될 모든 제품 등 이번 무법항 거래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해 열린 첫번째 무법항 거래소 행사는 약 1만명 이상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이 함께 해 각종 이벤트와 자선 경매,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순서를 즐기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오랜 팬들은 물론, ‘와린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입문한지 얼마 안되는 신규 플레이어들 그리고 그 가족이나 친구들까지 다양한 연령과 세대의 팬들이 찾아, 단순한 게임을 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힘을 확인케 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일곱 번째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가 올해 8월 16일 정식 출시를 앞둔 가운데, 다시 한번 호드와 얼라이언스 간의 거대한 전쟁으로 뛰어들 팬들의 기대가 한껏 고조되고 있다. 신규 확장팩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