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사이코플럭스, 다채롭고 아기자기한 퍼즐 게임'컬러즐' 스팀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08-10 17:29:16

[자료제공: 사이코플럭스]

 

다롱스튜디오(Darong Studio)에서 개발한 퍼즐 게임, <컬러즐(Colorzzle)>이 스팀에 출시되었다.

<컬러즐>은 색깔 타일을 사용하는 퍼즐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다채로운 색상이 눈길을 끄는 작품이다. 주어진 것과 같은 색을 맞추면 블록에서 나무와 꽃이 자라나며, 모든 나무와 꽃을 자라나게 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된다.

다롱스튜디오의 김주환 대표는 "가장 기본적인 색깔 블록부터 시작해서 더 다양한 메커니즘을 조금씩 익혀나갈 수 있도록, 스테이지의 난이도를 자연스럽게 조절하는 데에 주의를 기울였다"고 밝혔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도 덧붙였다.

<컬러즐>을 개발한 다롱스튜디오는 게임업계 출신의 부부 개발자로 구성되어, 육아와 개발을 병행하는 것으로 화제를 모았다. 2017년 중순부터 개발을 진행해 온 다롱스튜디오는 컬러즐로 성남산업진흥재단에서 주관한 성남 인디 게임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컬러즐>의 스팀 버전 출시는 사이코플럭스 엔터테인먼트에서 담당하였다. 지난 해 출시된 모바일 버전을 바탕으로 수정 및 포팅 작업을 거쳤으며, 50여 개의 스팀 버전 독점 추가 스테이지와 함께 도전 과제 등 부가 기능도 지원될 예정이라고 한다.

스팀 버전 컬러즐의 가격은 2,200원으로 책정되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컬러즐의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