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한국닌텐도, '뉴 슈퍼마리오브라더스 U디럭스' 외 3종 한국어판 발매 결정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09-14 16:11:19

[자료제공: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 <요시 크래프트 월드>, <동물의 숲(가칭)>, <루이지 맨션 3(가칭)>를 한국어 대응하여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 횡스크롤 마리오가 소프트웨어 2개 분량의 볼륨으로 Nintendo Switch에 등장

 



친숙한 이미지의 횡스크롤 마리오,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의 한국어 대응 발매가 결정됐다.

 

이번 작품에서는 횡스크롤 마리오로 친숙한 파이어마리오, 아이스마리오에 더해 날다람쥐마리오가 등장.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능력으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Nintendo Switch만의 나눔 플레이에도 대응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게다가 마리오, 루이지, 키노피오뿐만 아니라 새롭게 <톳텐>과 <키노피코>가 조작 가능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톳텐은 적 캐릭터와 부딪혀도 대미지를 입지 않으며, 키노피코는 특정한 아이템으로 <키노피치>로 변신해서 점프 후에 둥실둥실 이동할 수 있거나, 떨어져도 자동으로 스테이지로 복귀할 수 있어서, 액션 게임을 조금 어렵게 느끼는 분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한편, 루이지가 주인공인 '뉴 슈퍼 루이지 U'도 전부 플레이할 수 있다.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U>와 동일한 월드지만 새롭게 꾸민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나의 스테이지마다 제한 시간은 100카운트로, 모든 스테이지에서 동일하다. 골을 목표로 질주하는 스피디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는 2019년 1월 11일에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 요시가 크래프트 월드를 대모험

 



빈 상자나 종이컵 등으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요시가 날고, 삼키고, 달리며 크래프트 월드를 대모험! <요시 크래프트 월드>가 한국어에 대응하여 발매될 예정이다.

 

요시 시리즈 최신작인 이 세계에는 장치가 한가득! 모든 스테이지에는 ”앞”과 ”뒤”가 있어서 보이는 경치가 다르며, 이에 맞춰 플레이 방법도 달라진다. 알을 던지면 길이 생기거나 일반적인 코스에서는 보이지 않았던 곳이지만 뒤쪽에서 보면 전부 보이는 등, 이곳저곳을 탐색해서 숨겨진 아이템을 모으며 골을 향해 나아가는 게임이다.

 

물론 나눔 플레이에도 대응하고 있어, 최대 2명이서 즐길 수 있다. <요시 크래프트 월드>는 2019년 봄, 발매 예정이다.

 

▲ <동물의 숲(가칭)> 및 <루이지 맨션 3(가칭)>의 Nintendo Switch용 최신작을 개발 중

 


동물의 숲 시리즈의 최신작 <동물의 숲(가칭)> 및 루이지 맨션 시리즈의 최신작 <루이지 맨션 3(가칭)>가 한국어에 대응하여 2019년에 발매할 예정으로 현재 개발 중이다.

 

한국닌텐도 공식 Youtube 채널에서 <루이지 맨션3(가칭)>의 최신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