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육손·소교 장수 초월 해제 업데이트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10-11 15:35:18

[자료제공: 네시삼십삼분]


- 요일 전장 보상 상향해 더욱 풍성한 아이템 획득

- 업데이트 기념 육손∙소교 초월 패키지 한정 출시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모바일 수집형 RPG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의 장수 '육손'과 ‘소교’의 초월을 해제하고 요일 전장 보상을 상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삼국블레이드 최초 서비스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두 장수는 이번 초월 해제 업데이트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육손'은 손책의 사위로 어린 나이에 뛰어난 지략을 인정받아 이민족 토벌에 큰 공을 세운 장수다. 이릉대전에서 유비의 촉나라 대군을 맞아 화공으로 물리친 것이 유명하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보주를 무기로 쓰는 장수로, 주위의 적에게 마법 피해를 준다.

 

'소교'는 주유의 처이며 ‘대교’와 함께 삼국지의 절세미녀 자매인 ‘강동이교’로 잘 알려져 있다. 게임 내에서는 불을 다루는 부채인 앵화선을 사용해 광범위한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히는 장수로 등장한다.

 

두 장수는 초월 해제 시 더욱 화려해진 외모와 함께 각각 강력한 기술이 추가된다. 초월에 성공하면 ‘육손’은 ‘광휘의 보주’를, ‘소교’는 ‘재 속에서 탄생’ 이라는 강력한 신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요일 전장의 보상도 상향되었다. 기존 요일 전장에서 얻을 수 있었던 금화, 병법서, 부장 등의 아이템이 상향되어 군주들은 전장을 완료하면 더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4:33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초월 캐릭터 ‘육손’과 ‘소교’의 초월 패키지를 출시한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