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석기사]
MMORPG 잡아먹고 매출 1위, '버섯커 키우기' 왜 잘 나가나?
2024.02.19
음주도치 (김승준 기자)
-
[흥미기획]
플스vs엑박vs닌텐도, 앞으로는 닌텐도와 PC만 있으면 될까?
2024.02.16
춘삼 (안규현 기자)
-
[흥미기획]
"모든 게임 모드 다운로드가 발자국이라면, 달까지 11번을 걸어갈 수 있다."
2024.02.16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
[흥미기획]
"단순한 시간 낭비도 함께 하면 재밌는 거거든요"
2024.02.16
음주도치 (김승준 기자)
-
[흥미기획]
팰월드, 인슈라오디드 같은 서바이벌 크래프팅 기대작 3선
2024.02.10
음주도치 (김승준 기자)
-
[흥미기획]
어쩌면 당신이 '스텔라 블레이드' 트레일러에서 놓친 것들
2024.02.10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
[흥미기획]
'K-POP'은 비디오 게임 문화를 어떻게 받아들였을까?
2024.02.09
그리던 (신동하 기자)
-
[흥미기획]
설 명절, 게임하긴 애매할 때 볼만한 넷플릭스 작품 없을까?
2024.02.09
음주도치 (김승준 기자)
-
[스토리텔링]
메카닉 RPG와 두 게임사 대표의 사라진 '우애' ①
2024.02.07
우티 (김재석 기자)
-
[흥미기획]
'복합적'에서 '매우 긍정적'으로 스팀 평가 역주행한 게임
2024.02.06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
[분석기사]
"진부하다" vs "웰메이드" 엇갈리는 TL 첫 공성전 평가
2024.02.05
춘삼 (안규현 기자)
-
[분석기사]
메타버스 사업부 '21조' 손실 기록한 메타
2024.02.02
춘삼 (안규현 기자)
-
[분석기사]
다가오는 2023 실적발표 기간, 게임업계 관전 포인트는?
2024.01.31
춘삼 (안규현 기자)
-
[분석기사]
[기획] 메타버스 진흥법 통과 문턱, 이대로 좋은가?
2024.01.31
우티 (김재석 기자)
-
[흥미기획]
[기획] 다락방부터 '폴아웃: 뉴 베가스'까지... 옵시디언의 21년
2024.01.30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
[흥미기획]
"포켓몬인가?" 왠지 포켓몬스터가 떠오르는 '포켓몬라이크' 게임들
2024.01.22
춘삼 (안규현 기자)
-
[스토리텔링]
"팰월드는 6가지 기적이 없었다면 출시조차 못 했다"
2024.01.22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
[분석기사]
"상위 10개 기업중 4개가 중국 기업"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 공략하는 중국
2024.01.15
춘삼 (안규현 기자)
-
[분석기사]
코로나가 떠나자 게임 업계 '폐업, 해고' 바람 분다
2024.01.12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
[분석기사]
2023년 모바일게임 글로벌 시장은 주춤, 한국은 성장?
2024.01.11
음주도치 (김승준 기자)
-
[분석기사]
'틱톡'의 바이트댄스, 게임에서 'GG' 치려는 이유는
2024.01.11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
[흥미기획]
2024년, 게임 업계에 '기대하지 않는 것'과 '기대하는 것'
2024.01.09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
[흥미기획]
[프리뷰] 개미들의 반격! 게임스탑 주가 폭등 다룬 영화 '덤 머니'
2024.01.08
음주도치 (김승준 기자)
-
[분석기사]
위기의 데브시스터즈, '오븐스매시'도 난항...활로는?
2024.01.04
음주도치 (김승준 기자)
-
[흥미기획]
출시도 안 했는데 게이머들이 빨리 '풀 버전' 내달라는 게임 음악
2024.01.04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