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리니지', 신규 에피소드 ‘지배의 탑’과 ‘클래스 케어’ 업데이트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7-11-15 14:48:25

[자료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15일 <리니지>의 신규 에피소드인 ‘지배의 탑’을 공개했다.

 

지배의 탑은 여러 서버의 이용자들이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통합 전장이다. 이용자는 지배의 탑에서 오만의 탑보다 강력해진 보스 몬스터(그림 리퍼, 불신의 머미로드, 잔혹한 아이리스 등)를 만날 수 있다.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사신의 반지, 아이리스 부츠 등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기사, 마법사, 다크엘프 등 각 클래스(class, 직업)의 새로운 스킬(skill)을 포함한 ‘클래스 케어’도 업데이트했다. 모든 이용자는 ‘클래스 케어’ 업데이트 이후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기사 클래스는 대인전에 특화된 신규 스킬이 추가됐고 쇼크 스턴 스킬의 명중률이 상향됐다. 다크엘프와 용기사의 신규 스킬은 대인전 공격력이 향상되는 특징이 있다. 환술사, 마법사, 전사, 요정 클래스도 각각 새로운 스킬을 추가했다.

 

엔씨는 지배의 탑 업데이트 기념으로 ‘혈맹 버프 이벤트’와 ‘퓨어 엘릭서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0일까지 혈맹 버프 적용 레벨이 최대 80레벨까지 상향된다. ‘퓨어 엘릭서 제작’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엘릭서 제작에 필요한 퓨어 엘릭서를 최대 35개까지 받을 수 있다. 퓨어 엘릭서 제작 이벤트는 12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지배의 탑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획한 ‘진데스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다. 패키지는 ▶84레벨 변신 반지 ▶전투 지원 장비 ▶성장지원 물품 ▶고급 성장의 낚시 효과의 성장릴 5만개 등으로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