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C.O.C, ‘용의 반지’ 원스토어 베타존 통해 CBT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01-12 14:34:52

[자료제공: C.O.C]


- 홍콩, 마카오, 대만 현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 달성

- 다양한 PVP, PVE 콘텐츠 통해 치열하고 전략적인 전투 즐길 수 있어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용의반지>가 원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용의 반지>는 북미 애니메이션 풍의 사실적인 그래픽과 전략적인 국가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홍콩, 마카오, 대만에서 출시 후 첫 달에 724만 위안(약 12억)의 수익을 거두고, 현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하며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용의 반지>는 전사, 마법사, 어쌔신 3가지의 직업을 육성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국가전, 길드전, 서버 대전 등의 PVP 콘텐츠와 스토리 던전, 싱글 던전, 파티 던전 등의 PVE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어 끊임없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금일부터 22일 까지 진행되는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라면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CBT 기간 동안 악마 환영, 헌터협곡, 호송 등의 일일 퀘스트와 함께 치열하고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국가전을 만나볼 수 있다. <용의 반지>는 이번 CBT를 통해 게임 출시 전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용의 반지>가 정식 출시 전 CBT를 시작했다.”라며, “CBT를 통한 이용자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완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할 테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