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천녀유혼 for kakao’, 전투 재미 심화하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07-13 11:16:37

[자료제공: 이펀컴퍼니]


- 이펀컴퍼니, ‘천녀유혼 for kakao’ 전투 재미 강화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 진영무술대회와 반고시련 등 추가하며 파티 플레이 재미 높여

- 신규 콘텐츠를 통해 제일 제자 칭호, 수석 보물상자, 도화선, 보석 등 풍성한 보상 획득 가능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가 전투 재미를 강화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천녀유혼 for kakao>에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는 ‘진영무술대회’, ‘반고시련’ 등으로, 파티플레이의 재미와 치열한 경쟁을 느껴볼 수 있는 전투 콘텐츠가 특징이다.

 

새롭게 추가된 ‘진영무술대회’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승부를 겨루는 전투 콘텐츠다. 비무장 주간 평균순위 1위부터 16위까지의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이를 통해 다양한 속성이 증가하는 제일 제자 칭호, 수석 보물상자 등의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우승자에게는 추가 경험치 보너스를 제공하거나, 우승자 조각상이 전시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선보인 ‘반고시련’은 이용자의 캐릭터가 69레벨 이상이라면 누구나 3인 팀을 이뤄 즐길 수 있는 전투 콘텐츠이다. 이용자는 자신의 실력에 맞춰 난이도를 선택한 후, 총 10개로 나뉜 관문을 통과해 나가게 된다. 여기에서 이용자는 통과한 관문 수에 따라 반고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반고점수는 청양은표, 도화선, 보석 등의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이 외에도 <천녀유혼 for kakao>는 신규 탈 것인 ‘백조깃털’, 신규 코스튬인 강남 모자와 의상 등을 추가하며 이용자가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캐릭터를 꾸미거나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천녀유혼 for kakao 에서는 함께하는 전투 재미를 강화하면서도 보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타 이용자분들과 함께 협력하여 즐길 수 있는 전투 콘테츠인 만큼 보다 큰 재미를 느껴보실 수 있으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 천녀유혼 for kakao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소설 ‘요재지이’의 대서사시를 배경으로 하여, 탄탄한 스토리가 담겨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최고의 문파가 되기 위한 대규모 PVP 전투와 결혼, 사제 시스템, 인연 시스템, 낚시 등의 다양한 소셜 콘텐츠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