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123게임즈, 미소녀 비행전투 RPG '비행소녀학원' 사전 예약자 30만명 돌파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07-13 11:25:31

[자료제공: 123게임즈]


- 비행기를 모에화 한 미소녀 RPG <비행소녀학원> 사전예약 중간 목표 달성

- 5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로 만드는 나만의 편대 조합

-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총 10만원 상당의 혜택 제공

 

123게임즈(대표 신동준)와 다크호스 게임즈(대표 최기웅)가 공동개발 및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비행소녀학원>의 사전 예약자가 3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6월 22일부터 시작한 사전예약 이벤트는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듯 3주만에 30만 명이라는 중간 목표를 달성하였고, 최종 목표인 50만 명에 성큼 다가섰다.

 

<비행소녀학원>은 최근 출시 마다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온 미소녀 모에화 RPG류의 게임으로 육지의 총과 바다의 함선에 이어 하늘의 비행기를 테마로 한 게임이다.

 

비행 기체들을 소재로 한 50여 종의 미소녀 캐릭터들은 각각 나이, 키, 별자리, 동아리 등 상세한 정보들이 설정되어 있으며, 공격형, 방어형, 기술형의 타입 등 여러 조건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순히 비행기를 모에화 한 것으로 그치지 않고, 뛰어난 파일럿이 되기 위한 소녀들의 학원 생활을 그림으로써 미소녀 학원물의 느낌도 가미했다.

 

7월 말 출시를 앞두고 있는 ‘비행소녀학원’의 사전 예약은 원스토어 사전예약, 예약탑10, 게임팻, 쿠폰일퀘, 겜톡톡, 금수저, 헝그리앱 모비, 123게임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SNS로 공유하면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소녀 뽑기권 10개와 50만 골드, 유료 재화인 도넛 1,000개 등 5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고, 누적 신청자 수에 따라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총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비행소녀학원>은 공식 카페를 통해 미공개 캐릭터들의 일러스트와 프로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자세한 소식은 123게임즈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