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드림플레이게임즈, 감성 퍼즐 게임 '레인드롭팝' 글로벌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07-13 12:20:36

[자료제공: 드림플레이게임즈]

 

드림플레이게임즈(대표 심희규)는 모바일 퍼즐 게임 <레인드롭팝>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놈게임즈(대표 강문성)에서 개발하고 드림플레이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레인드롭팝>은 ‘2018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 TOP20 수상작’으로 동일한 색을 가진 빗방울을 맞춰 터트리는 매우 간단한 룰을 가진 퍼즐 게임이다.

 

'체이닝'시스템으로 다수의 빗방울을 시원하게 터트리는 재미와 특수 캐릭터 및 아이템을 활용해 다양한 장애물을 공략해가며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플레이 보상으로 마을 건축물을 하나씩 획득해 SNG 게임처럼 아름다운 마을을 완성해가는 즐거움과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순위 경쟁에 도전할 수 있는 타임어택, 스코어 챌린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드림플레이게임즈 김항리 실장은 “시장에 서비스되고 있는 수많은 3매치 퍼즐게임과는 다른 독특한 퍼즐게임을 선보이고자 개발사와 많은 고민 끝에 <레인드롭팝>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퍼즐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레인드롭팝>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전체 목록